더민주 광주시당, 실시간 카톡 민원상담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0 14: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SNS 서포터즈·디지털소통위원장 공모키로

더민주 광주시당(위원장 이형석)은 20일 "무료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정책을 제안하고 민원상담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민원상담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사진=더민주 광주시당]

아주경제 김태성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이 카카오톡을 통한 실시간 정책민원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

더민주 광주시당(위원장 이형석)은 20일 "무료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정책을 제안하고 민원상담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민원상담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광주시당의 카톡 민원상담센터는 ‘카톡 친구찾기’의 메뉴버튼 ‘ID검색’에서 ‘더민주광주’를 검색한 후 친구로 등록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카톡 민원상담센터는 ▲정책제안 ▲민원상담 ▲기타문의 등 3개 분야로 나눠 상담인력을 배치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이형석 광주시당 위원장은 "카톡 민원상담센터는 언제 어디서나 광주시민의 목소리를 듣겠다는 더민주 광주시당의 혁신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며 "이용자 증가 추세에 맞춰 상담자와 상담시간을 점차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민주 광주시당은 ‘카톡 민원상담센터’를 비롯해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채널 등을 운영할 ‘SNS서포터즈’와 ‘디지털소통위원장’을 공개 모집하고, 향후 SNS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