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사회복지법인 평화원 후원 봉사활동 시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19 09: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평화원에 컴퓨터 50대와 인터넷 네트워크 장비 등을 기증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사진=한성자동차]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평화원에 컴퓨터 50대와 인터넷 네트워크 장비 등을 기증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성자동차가 이번에 봉사활동은 진행한 평화원은 아동복지 시설로 만3세부터 18세까지 30여명의 아동 및 청소년이 이용하는 시설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작지만 정말 필요한 곳에 도움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 위한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평화원생들은 연풍정보관과 도서관에서 컴퓨터 자격증 관련 실습과 컴퓨터 교육을 받아오고 있었으나, 대부분 노후해 약 50여대의 PC 중 사용 가능한 PC가 4-5대에 불과했다.

이에, 30여명의 원생들이 도서검색이나 학습,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컴퓨터 50대와 네트워크 장비 및 키보드·마우스 50세트를 한성자동차 직원들이 직접 설치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김하늘 송연재단 교사는 “한성자동차의 도움으로 학생들을 위한 PC 교육 수업을 다시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컴퓨터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큰 힘이 될 것” 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