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프렌즈-친구추가’ I.O.I 소혜 “허지웅에게 인생상담 받고 싶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17 17: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KBS 2TV ]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아이오아이의 소혜가 까칠 아재 허지웅에게 인생상담을 요청했다.

세.젤.예 아이돌들과 연예계 대표 금.사.빠 아재들의 치열한 토크 대결, KBS 2TV 추석 파일럿 ‘헬로프렌즈-친구추가’ (연출 양자영, 이하 ‘헬로프렌즈’)에서 아이오아이의 소혜가 가장 친해지고 싶은 아재로 허지웅을 뽑았다.

KBS 2TV의 마지막 추석 파일럿으로 출격할 ‘헬로프렌즈’는 아재 MC 군단인 윤종신-김준호-차태현-서장훈-허지웅과 세대 브릿지 윤두준, 그리고 아이돌 군단 에이핑크-비투비-강남-아이오아이-여자친구-다이아-우주소녀-솔빈이 출연해 펼치는 세대 공감 토크로 나이 차이, 세대 차이, 생각 차이를 허물고 소통을 이야기하는 버라이어티 토크쇼다.

치열한 공방 속에 펼쳐진 ‘헬로프렌즈’의 녹화에서 아이오아이의 소혜가 친구 추가 하고 싶은 아재로 허지웅을 손꼽아 스튜디오를 분홍빛으로 물들게 했다는 후문. 특히 소혜는 허지웅에 대해 “나의 인생상담을 하고 싶다”라며 단호박 같은 선정 이유를 밝혀 허지웅의 얼굴을 순식간에 붉게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그런데 과연 허지웅은 수많은 아이돌 속에서 자신에 대한 특별한 마음을 고백한 소혜를 찾아낼 수 있을지 긴장감을 증폭시켰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아이돌들이 가장 많이 친구 추가를 원하는 아재는 7표의 압도적인 표로 차태현이 뽑혀 세대불문 호감형 아재의 위엄을 뽐냈다. 토크 내내 아재들의 언어와 10대들의 언어를 아우르며 전천후 활약을 펼친 차태현은 “내가 모르는 줄임말이 이렇게 많을지는 몰랐다. 하지만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고 충분히 이해한다”라고 말하며 소통의 의지를 비쳐 아이돌들에게 호응을 받았다.

제작진은 “아이돌들의 비밀 언어인 도깨비 말이 등장하는 등 제작진들도 멘붕에 빠질 정도로 새로운 10대들의 세계가 공개됐다”며 “차태현과 허지웅등 아재들의 대활약 속에 유쾌하고 즐거운 세대 공감의 시간이 만들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18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