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황금연휴 나들이, 여의도 어때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12 07: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볼 거리 즐길 거리 풍성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증권가의 메카 여의도가 트렌디해졌다. 맛집부터 문화, 쇼핑, 레저까지 서울 도심 속에서 다양한 나들이 코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IFC몰과 콘래드 서울, 여의도CGV, 아쿠아플라넷63, 이랜드크루즈 등은 추석 황금연휴 나들이 고객 유치에 주력하고 있다.

SNS에서는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 여의도 빅5를 친구에게 소개하는 ‘입소문 내기’ SNS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IFC몰 상품권, 콘래드 서울 숙박권과 뷔페 식사권, 이랜드 크루즈 승선권, 아쿠아플라넷63 입장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명절 증후군 극복에 딱! 콘래드 서울, 아쿠아플라넷63
 

[사진=콘래드 서울.한화아쿠아플라넷 63 이미지]


콘래드 서울은 추석 연휴 동안 ‘럭키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를 마련했다.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조식 뷔페가 포함되고 대형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와인, IFC몰 바우처 등을 받을 수 있다. 

호텔에서의 하룻밤 후에는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친 아쿠아플라넷 63으로 가자.

수중동물 감상은 물론 63아트에서 한강과갤러리 감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연휴기간 가족 문화생활로 제격이다.

◆달콤한 연인과의 데이트는? IFC몰, 이랜드크루즈
 

[사진=IFC몰.이랜드크루즈 이미지]

황금연휴 데이트는 여의도 IFC몰이 어떨까. 다양한 맛집은 물론 쇼핑몰까지 갖춰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IFC몰에서는 20만원, 40만원,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2만원, 3만원 디지털 상품권을 증정하는 가을 패션 구매 고객 사은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랜드크루즈에서 데이트의 정점을 찍자.

국내∙해외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 세계 최장 교각분수인 반포 무지개 분수는 가히 장관이다. 

이랜드크루즈에서는 바이올리니스트 유진 박의 연주와 함께하는 낭만크루즈, 불꽃놀이와 칵테일쇼가 준비된 불꽃크루즈 등 각양각색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친구와 함께 가을 감성 충전! 여의도CGV, 여의도 한강 물빛무대
 

[사진=여의도 CGV.한강 물빛무대 이미지]


면에 걸친 스크린으로 극대화된 몰입감을 선보이는 스크린X와 3D입체 음향 특별관인 사운드X와 같은 특별관을 보유한 여의도CGV에서 실감나는 영화 감상도 명절 스트레스를 날리는 방법이다. 

여의도CGV는 SNS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할인 관람권을 제공한다. 

가을 날씨를 만끽하고 싶다면 운치 있는 야외 상영관에서 감성 영화를 만나보자.

한강 수상무대인 여의도 물빛무대에서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일본영화 ‘카모메 식당’이 무료 상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