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 7일 솔로 출격 확정…위너 송민호와 하루 차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02 14: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이콘 바비, 7일 솔로 출격 확정 [사진=YG 공식 블로그]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아이콘의 바비가 오는 7일 솔로로 출격을 예고했다.

2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 블로그에는 바비의 4번째 티저가 게재돼 눈길을 모았다.

해당 티저에는 ‘BOBBY=20160907’ 이라는 문구가 기재돼 있어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바비는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시크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레게 머리와 피어싱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한 바비는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바비의 솔로 출격 소문이 이미 몇 달 전부터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날짜가 확정돼 눈길을 끈다. 바비는 이미 지난 2014년, 특유의 그루브 넘치는 래핑과 압도적인 포스로 무대를 장악, ‘쇼미더머니3’ 최종 우승자로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바비의 터프하고 강렬한 랩 스타일과 무대 매너를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바비의 솔로 발표일이 긴장감을 만드는 이유는 지난 1일 형제그룹인 위너의 송민호가 8일 솔로 출격을 예고했다는 점이다. 이는 단 하루 차이다.

‘WIN’이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를 경쟁했던 만큼 위너와 아이콘은 데뷔 전부터 동료이자 경쟁 관계의 선상에 있었던 사이다. 9월 7일 바비 솔로에 이어 8일 송민호를 연이어 출격시키는 경우는 가요계에서도 파격적인 진행으로 볼 수 있다.

아직 곡 제목이나 정확한 프로모션 방향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위너와 아이콘에서 각각 메인 래퍼를 맡고 있는 이들이 대표 주자격으로 나서기에 기대가 남다르다. 이들이 어떤 음악 스타일과 무대로 무장하고 나올 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