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대세 라붐 솔빈, 영화 ‘대결’ 카메오 깜짝 출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30 18: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라붐 솔빈 | nhemg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대세 신인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영화 '대결'에 깜짝 카메오로 출연하며 스크린에 데뷔한다.

라붐(LABOUM)의 솔빈은 오는 9월 22일 개봉을 앞둔 영화 '대결'에 깜짝 카메오로 출연하며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배우 오지호, 손은서, 이주승 등이 출연하는 이번 영화 ‘대결’은 극중 취업준비생 풍호(이주승 분)가 형의 복수를 위해 냉혹한 CEO 재희(오지호 분)의 살벌한 게임에 뛰어드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이 영화에서 솔빈은 극중 CEO인 재희의 비서로 출연해 두 얼굴을 가진 오지호의 겉모습만을 아는 순진한 비서의 모습을 연기했다.

솔빈은 “첫 연기도전이라 많이 떨리고 긴장했는데 감독님을 비롯 많은 스텝분들과 연기자 선배님들께서 많은 조언 및 좋은 애기들을 해주셔서 영화촬영장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정말 감사 드립니다. 너무 많은걸 배울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더 많이 배우고 노력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 드릴 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근 라붐의 솔빈은 KBS ‘뮤직뱅크’의 안방마님 자리를 쟁쟁한 선후배들과의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차지했다. 또한 그는 드라마, 영화,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수많은 섭외 요청이 쇄도해 차세대 아이콘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한편 라붐은 지난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의 타이틀곡 ‘푱푱’으로 컴백해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