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템플턴 대학교,국내최고의모바일마케터 이상엽대표 영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30 13: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국내에 진출한 미국 템플턴 대학교(TEMPLETON UNIVERSITY)가 국내외 업계 최고의 현업 실무자 교수진들로 구성된 파괴혁신 대학교에 걸맞게 국내 최고의 마케팅 회사 코알라 이앤엠(KOALA E&M) 이상엽 대표를 영입 했다고 밝혔다.

이상엽대표[1]



미국템플턴 대학교가 영입한 이상엽대표는‘아모레퍼시픽’, ‘롯데’, ‘신세계’, ‘이랜드’, ‘LG U+’, ‘스킨푸드’ 등 200여개 업체의 SNS 모바일 마케팅 업무와 자문을 수행하는 국내 대표 마케팅 회사 코알라 이앤엠(KOALA E&M)및 에스유 스카우트(SU SCOUT)의 대표이며, 삼성전자(러시아) 리테일 본부장, 한국강소기업협회 사무총장, 한국유통포럼 총무, 이랜드리테일 부지점장을 역임 했다.

그는 모바일 마케팅 리서치 CRM 분야 관련 국내외 17개의 특허를 등록했으며, 인공지능 마케팅(저서), 모바일 마케팅 위력(공저), 한국유통산업흐름(편찬)등 많은 출판에 참여했다.

템플턴 대학교 경영대학의 박인기 학장은 “이상엽 대표의 전문적이고 풍부한 지식과 경험그리고노하우를활용해여러 다양한 업계에서 마케팅 및 전략기획가로서 앞으로 리더를 꿈꾸는 학생들과, 또한 자생력이 필요한 직장인 및 임원들을 위해 전략기획 및 브랜딩, 마케팅 교육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글로벌 경영인을 양성하는데 힘을 쓰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