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김성균, 1인 2역 최지몽 완벽 연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30 08: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김성균이 첫 등장만에 드라마 ‘달의 연인’의 신스틸러로 등극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조윤영 극본/ 김규태 연출/ 이하 달의 연인)에서 최지몽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김성균이 1인 2역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29일 첫방송을 시작한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김성균은 빚쟁이들에게서 도망쳐 신세 한탄을 하는 고하진(이지은) 곁에 있는 노숙자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후 고하진이 해수라는 고려 여인으로 변해 흘러들어 간 고려시대에서는 천문과 점술에 능하고 황제의 총애를 받는 사천공봉 최지몽으로 다시 재등장, 누추한 모습의 노숙자와는 전혀 반대되는 지식인의 비주얼로 1인 2역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특히 최지몽은 박학다식하고 점에 능한 캐릭터이면서 황자들과 있을 때면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극에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냈다. 또 그와는 반대로 차기 황제인 정윤(김산호)을 살해 위협에서 지키기 위해 자신이 믿는 4황자(이준기)를 정윤으로 위장시키기도 하는 등 남다른 결단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고하진이 고려시대로 들어가게 된 이유를 알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자 '차기 황제' 등극의 키를 쥐고 있는 최지몽 역의 김성균은 1인 2역을 맛깔나게 소화하며 첫 회 방영 만에 ‘천의 얼굴’임을 증명했다. 첫 등장 만에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그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이는 이유다.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려'는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 고하진이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