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개띠 이시영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는다" 8월 29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9 08: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시영 오늘의 운세[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 출연한 배우 이시영이 화제를 모았다.

1982년 4월 17일생인 이시영은 개띠에 속한다.

8월 29일 이시영의 운세는 "자신의 능력과 재주를 인정받게 되는 날. 주변의 관심과 시선이 자신에게 집중된다." "재물운과 이성운이 순조로운 하루.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는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한 사람의 열 걸음과 열 사람의 한 걸음은 다르다. 힘을 합치면 두려울 것이 없다."
84년생 - 매사에 누운 풀처럼 낮은 자세를 유지할 것. 자신을 낮춰야 흉함이 없는 운세.
72년생 - 귀에 거슬리더라도 주위의 충고를 받아들여라. 마음을 열어야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60년생 - 다른 사람의 경쟁은 불리한 날이다. 자신을 돌아보고 힘을 기르는 데 힘쓸 것.
48년생 - 의욕만으로는 성사시키기 어렵다. 협조자를 구하여 추진해야 길하다.

▶소띠 오늘의 운세 "집 안에 있던 사람도 오늘은 외출할 일이 생긴다. 동쪽에서 귀인을 만날 수 있다."
85년생 - 어느 자리에서든 자만심을 버려라. 경쾌한 태도와 유머를 사용하면 인기 만점.
73년생 - 가까운 사람을 소홀하게 대접하지 말 것. 자칫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으니 조심.
61년생 - 다른 사람과 약속한 일은 지키는 것이 좋다. 단, 자신이 손해보는 것은 피할 것.
49년생 - 모임이나 술자리에서 구설이 따르는 날. 언행을 조심하라.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어제의 적도 오늘의 동지가 될 수 있다. 섣불리 단정짓지 말고 끝까지 지켜보라."
86년생 - 애정과 재물운이 좋은 날. 연인이 생기거나 수입이 생기는 운세.
74년생 - 의외의 행운이 찾아오는 하루. 승진이나 영전 등을 기대해도 좋다.
62년생 - 매사에 뒷걸음치거나 머뭇거리지 마라. 무조건 밀고 나가야 하는 날.
50년생 - 무슨 일이든 독불장군은 안된다. 다른 사람과 함께 일해야 좋은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외모로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상대방의 열정과 진실을 알아차리는 것이 중요하다. 접촉 사고 조심."
87년생 - 책으로부터 배우는 것보다 현장에서 배워라. 살아있는 지식을 체득하는 것이 좋다.
75년생 -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 더불어 협력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
63년생 - 대인관계에 신중해야 할 운세. 정상에 올라서면 바람을 더 타기 마련이다.
51년생 - 원기를 보충하고 신체를 단련하기에 좋은 날. 등산이라도 가 보는 것이 좋다.

▶용띠 오늘의 운세 "나의 진실이 상대방에게 왜곡되어 전해질 수 있다. 조용히 기다리면 자연히 해결된다."
88년생 - 부적절한 애정 관계에 휘말리기 쉬우니 조심할 것. 낯선 이성은 경계하라.
76년생 - 여럿이 모이는 곳은 되도록 가지 마라. 시간과 금전만 낭비하고 실속이 없다.
64년생 - 금전 관계 때문에 구설수가 따르기 쉬운 날. 신용으로 사람을 대하고 사귀어야 할 때.
52년생 -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마라. 나눠서 하거나 아랫사람에게 맡겨야 좋다.

▶뱀띠 오늘의 운세 "속에 탈이 나기 쉬운 날이다. 과식이나 과음을 삼가고 안정에 힘쓰라."
89년생 - 자신의 재주를 과신하지 마라. 자칫 닭쫓던 개 지붕만 쳐다보는 격이 될 수 있다.
77년생 - 지나친 호언장담은 득보다 실이 많다.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
65년생 - 자존심 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고 기다려라. 나서지 말고 기다려야 유리하다.
53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이나 조언을 새겨들어야 하는 때. 자기 주장만 옳다고 하지 말 것.

▶말띠 오늘의 운세 "책 속에 숨겨 두었던 비상금을 찾게 되는 날. 큰 재물을 바라지만 않는다면 길하다."
90년생 - 마음이 불안하더라도 일단 움직여라. 행동하면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다.
78년생 - 들어가고 나옴이 분명하니 행동 또한 명확하다. 서두르지 않아도 얻을 것이다.
66년생 - 회사 일이든 개인적인 일이든 주변 사람과 합심하라. 함께 해야 길하다.
54년생 - 아랫사람의 조언이나 충고를 받아들여라. 매사가 이익이요, 만사가 순조롭다.

▶양띠 오늘의 운세 "어느 길로 가든 항상 길흉이 있기 마련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여 즐기는 것이 좋은 날."
91년생 - 새로운 난관이나 고비에 봉착하기 쉽다. 조심하여 진행해야 하는 운세.
79년생 -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으나 결과가 신통치 않다. 큰 기대는 하지 말 것.
67년생 - 새로운 동업자나 협력자가 생기나 좋지 않다.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다.
55년생 - 생각이 정리가 되지 않으니 번민이 많다. 잠시 휴식이 필요한 날.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열매가 익지도 않았는데 따게 되면 쓸모가 없다.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 것."
92년생 - 애정 문제로 스트레스 받기 쉬운 날. 동성 친구와의 만남이 좋다.
80년생 - 일을 처리할 때는 원칙대로 처리하라. 치우침 없는 공정한 판단이 필요한 날.
68년생 - 성급한 행동을 하게 되면 후회할 수 있다. 언행에 신중을 기하라.
56년생 - 여기저기 갈 곳이 많으니 하루 종일 분주하다. 바쁜 만큼 얻는 것도 많다.

▶닭띠 오늘의 운세 "밖으로 돌아다니기보다는 자리를 지켜야 하는 날. 집안 청소나 자리를 정리하기에도 좋은 날."
93년생 - 꼭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외출을 삼가하라. 여행을 떠나는 것도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81년생 - 자리에 앉아서 딴 생각하지 말 것.성실한 태도로 일해야 하는 날.
69년생 - 자기 중심적인 처세는 구설을 부를 수 있다. 사람을 대할 때에는 예를 갖출 것.
57년생 - 다른 사람에게 베풀어야 하는 날. 베풀 때에는 대가를 기대하지 마라.

▶개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능력과 재주를 인정받게 되는 날. 주변의 관심과 시선이 자신에게 집중된다."
94년생 - 학업이나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있는 날. 공부할 맛이 나는 하루.
82년생 - 재물운과 이성운이 순조로운 하루.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는다.
70년생 - 재물과 명예가 함께 하니 하루가 즐겁다. 주변 사람과 나눈다면 기쁨이 배가 된다.
58년생 - 자신의 계획을 실천에 옮겨야 하는 날. 망설이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라.

▶돼지띠 오늘의 운세 "조급하게 서두르면 역효과가 날 수 있다. 절차와 과정을 따르는 것이 좋은 날."
95년생 - 주변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되는 날. 기대하지 않은 재물도 얻을 수 있다.
83년생 - 결과가 모든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니다.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해야 하는 날.
71년생 - 새 옷도 털어 보면 먼지가 난다. 생각지 않은 실수로 관재수가 따르니 조심할 것.
59년생 - 산은 오를수록 높고 물은 건널수록 깊은 법.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할 것.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