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태준, '안녕하세요' MC로 합류…김태균 "마흔 다섯 넘어 막내 탈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9 06: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최태준 [사진=KBS '안녕하세요']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최태준이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사상 최초 2회 연속 출연 이후 새 식구로 확정됐다.

화려한 개인기와 뛰어난 공감능력 그리고 엉뚱하면서도 속 시원한 사이다 활약을 선보인 최태준을 향한 좋은 댓글들이 소개됐다.

이에 최태준은 “아이디를 많이 만드느라 힘들었다. 여론을 조작하느라 쉽지가 않았다”라고 능청스럽운 대처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태균은 나이가 마흔 다섯으로 5년째 넘도록 막내였는데 드디어 막내가 왔다며 격한 기쁨을 표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녹화에는 부모님 이혼 후 혼자 지내는 26살 여성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온갖 무시와 차별을 받으며 지쳐갈 즈음, 봉사단체를 통해 양아버지가 생겼습니다. 그런데 ‘진짜 아빠랑 딸 맞아? 둘이 그렇고 그런 사이지?’라는 사람들의 이상한 오해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저, 이제라도 행복해지고 싶거든요. 제발 좀 도와주세요”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 사연을 들은 MC와 게스트들은 분노를 감추지 못했는데 특히 최태준은 주인공을 울린 전 남자친구 이야기를 듣고 “남자친구 어디 살아요?”라며 해결 의지를 불태우기도 했다. 또한 두 사람의 얼굴이 공개되면 오해가 줄지 않겠냐며 “제가 이런 프로그램에 MC가 됐다니“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막내 MC가 돼 금의환향한 배우 최태준의 활약과 신동엽, 컬투, 이영자와의 새로운 케미를 엿볼 수 있는 현장은 8월 29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