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양띠 박소담 "좋은 일에는 항상 마가 따라다닌다" 8월 27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7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소담 오늘의 운세[사진=박소담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tvN 금요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 출연 중인 배우 박소담이 화제를 모았다.

1991년 9월 8일생인 박소담은 양띠에 속한다.

8월 27일 박소담의 운세는 "좋은 일에는 항상 마가 따라다닌다. 지나치게 흥분하거나 방심하는 것은 금물." "이성과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날. 지나친 자신감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오래된 습관을 버리지 못한다면 현 상태에서 벗어날 수 없다. 잘못된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고쳐라."
84년생 - 이성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 날. 만남에 신중해야 할 때.
72년생 - 성급히 덤비다가는 본전도 못 찾을 수 있다. 한 박자 늦춰야 길한 운세.
60년생 -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일에서는 이득이 없다. 동업은 신중히 결정하라.
48년생 - 실속없는 일에 나서면 몸만 피곤해진다. 이해득실을 잘 떠져야 하는 날.

▶소띠 오늘의 운세 "용이 여의주를 얻었으니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다. 동북쪽이 길하고 쥐띠나 원숭이띠와 어울리면 좋다."
85년생 - 친절한 말 한 마디로 행운을 가져온다. 모임이 있다면 적극 참여하라.
73년생 - 성실한 신하가 어진 군왕을 만나는 운세. 매사에 활력이 넘치고 자신감이 생긴다.
61년생 - 짜증나는 지체 구간을 벗어나는 운세. 신나게 전진하되 방심하지 말 것.
49년생 - 매사에 서두르지 말고 신중하게 결정하라. 한 발 늦게 움직여야 이익을 얻는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양 손에 떡을 든 모양새다. 다만 욕심을 부리면 양 손의 떡을 모두 놓칠 수도 있다."
86년생 - 속으로는 불만이더라도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르라.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74년생 - 산 넘어 산처럼 어려운 일이 연달아 생기는 날. 신중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다.
62년생 - 사람 나고 돈 났다. 사소한 이익 때문에 의리와 신용을 잃지 말 것.
50년생 - 구관이 명관임을 실감하는 날. 해결책은 옛사람 중에서 찾아라.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남의 의견을 무시하고 자신의 주장만 밀고 나가지 마라. 주변의 소리에 귀기울여야 할 때."
87년생 -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다. 바로 옆에 있는 일이나 사람을 잘 살펴보라.
75년생 - 겉으로는 남고 속으로는 밑지는 운세.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거나 남을 의식하지 말 것.
63년생 - 공과 사를 분명히 하고 자기 일에만 전념할 것. 사적인 감정을 앞세우면 구설수 뿐이다.
51년생 - 매매나 계약 등의 일은 직접 챙겨라. 다른 사람에게 맡기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다.

▶용띠 오늘의 운세 "주변 사람들의 인정을 받고 수입도 늘어난다. 대인관계만 잘 유지하면 금상첨화."
88년생 - 싸움 끝에 정이 든다. 그동안 멀어졌던 친구나 연인 사이가 가까워지는 날.
76년생 - 적게 시작해서 크게 얻을 수 있는 날. 주위에 덕을 베풀고 지나친 욕심을 삼갈 것.
64년생 - 과욕만 버린다면 매사가 순조로운 하루. 주변 사람들의 덕을 볼 수 있다.
52년생 - 모두가 자신의 입과 행동을 주시하는 날. 더 이상 바랄 것도 얻을 것도 없다.

▶뱀띠 오늘의 운세 "친구 관계에 금이 가기 쉬운 날이다. 애정 문제도 발생하기 쉬우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89년생 - 자신의 본분을 지키는 것이 좋은 날.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은 애초에 시작하지 마라.
77년생 - 묵묵하게 자신이 가야 할 길만 가라. 남의 눈치를 보면 얻을 것도 얻지 못한다.
65년생 - 다른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집중할 것. 남을 챙기다가 내 것을 잃을 수 있다.
53년생 - 과거의 잘못이나 실수를 반복하지 마라. 온고지신의 지혜를 발휘해야 하는 날.

▶말띠 오늘의 운세 "외줄타기하는 모습이다. 한 수 삐끗하면 잘못되기 쉬우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한다."
90년생 - 이리 저리 채이고 흔들리는 날. 자신의 자리를 벗어나지 말고, 중심을 잘 잡아라.
78년생 - 막히고 힘들 때는 선배나 어른들을 찾아라. 손윗사람의 도움을 받아야 문제가 풀린다.
66년생 - 평소에 베풀어두면 나중에 돌려받는다. 친구나 동료의 어려움을 모른 척하지 말 것.
54년생 -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짜증내지 마라. 조금씩 나아지니 서두르지 말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좋은 일에는 항상 마가 따라다닌다. 지나치게 흥분하거나 방심하는 것은 금물."
91년생 - 이성과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날. 지나친 자신감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79년생 - 큰 것에 욕심을 내게 되면 얻음이 적다. 작은 것을 취함이 좋은 날.
67년생 - 밖에서는 도움을 받으나 안에선 분쟁이 있다. 내부 관리에 힘써야 할 때.
55년생 -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사건이 발생하는 날. 매사에 신중하게 대처함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섣불리 움직이면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에 처할 수 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신중을 기할 것."
92년생 - 이성 친구와의 다툼은 피하라. 오늘은 물러서는 것이 좋다.
80년생 - 여러 사람의 생각을 모으면 좋은 결론이 나온다. 혼자 고민하지 마라.
68년생 - 상대방의 변심에 주의하라. 다 된 밥에 코 빠뜨릴 수 있다.
56년생 - 욕심을 적게 가지면 문제가 없다. 다른 사람의 몫도 챙겨줘라.

▶닭띠 오늘의 운세 "남다른 재치를 발휘할 수 있는 날이다. 뛰어난 아이디어로 다른 사람의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다."
93년생 - 친구나 손윗사람의 덕을 보게 되는 날.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사라진다.
81년생 - 매사를 혼자서 처리하지 마라. 작은 일이라도 다른 사람과 같이 하는 것이 좋다.
69년생 - 내부의 알력으로 분쟁에 휘말리기 쉬운 날. 신중하게 생각하여 처신할 것.
57년생 - 커다란 제방도 개미 구멍으로 무너진다. 아픈 곳이 있다면 바로 병원에 가라.

▶개띠 오늘의 운세 "겉은 화려하나 속으로는 내실이 없다. 허세나 과장은 피하라."
94년생 - 남들 앞에서 폼 잡고 싶은 날이다. 적정선을 넘지 말 것.
82년생 - 너무 강하면 부러지기 쉽다. 융통성이 필요한 하루.
70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날. 단 철저한 준비와 계획은 필수.
58년생 - 자신의 지위나 권위를 내세우지 마라. 자칫 아랫사람의 반발을 살 수 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매너와 예의범절에 신경써야 하는 날. 겸손해야 행운이 따른다."
83년생 -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조급해하지 마라. 시간이 답이다.
71년생 - 주변의 간섭이나 참견이 늘어나는 날. 감정적인 대응은 삼가하라.
59년생 - 혼자 힘으로 어려운 일은 시작하지 마라. 진퇴양난에 처할 수 있다.
47년생 - 오랜 친구나 옛동료와의 만남에 좋은 날. 자신이 먼저 연락을 해 보라.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