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타이거즈, 제1기 챔피언스필드 투어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5 20: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서민교 기자 = KIA 타이거즈가 ‘베이스컬(Basecul)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투어’의 제1기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베이스컬 프로젝트는 지난해 선포한 ‘야구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한국 프로야구의 미래를 선도하는 구단’이라는 비전(TEAM 2020) 실현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야구(baseball)’와 ‘문화(culture)’를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를 창출하겠다는 목표를 담고 있다. KIA는 올 시즌 야구와 문화가 결합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베이스컬 프로젝트’란 브랜드를 내걸고 추진 중이다.

베이스컬 프로젝트의 팬 만족 프로그램인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투어는 경기장 및 선수단 시설 곳곳을 둘러본 뒤 경기까지 관람할 수 있는 상품으로, 내달 3일 광주 롯데전에 맞춰 진행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참가자들은 투어 후 3루측 K7석에 앉아 경기를 관람하게 된다. 참가자에겐 파파이스 식사권과 기념 사인볼이 주어진다.

이번 투어 프로그램은 선수-팬 미팅, 실내연습장 및 웨이트 트레이닝실 견학, 그라운드(불펜/더그아웃) 및 라커룸 체험, 응원단과 함께 하는 선수단 훈련 관전, 경기 관람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투어는 팬들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라커룸과 실내연습장, 웨이트 트레이닝실, 그라운드 등 선수단 시설을 직접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IA타이거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선수들만의 공간을 직접 보고, 체험하고 싶어하는 팬들의 마음을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기수별로 투어를 진행해 단계적으로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며, 향후 퓨처스 시설인 챌린저스 필드는 물론 광주 전남지역 관광지와 연계한 투어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투어 참가자 모집은 26일 오전 11시부터 구단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진행되며, 선착순 40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