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 측 “세금탈루 의혹 제기 명예훼손 심각…법적 대응 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5 16: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인순이가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 별관 D스튜디오에서 진행된 KBS2 설특집 '머슬퀸 프로젝트' 녹화 현장공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인순이 측이 세금탈루 의혹에 대해 명예 훼손이 심각하다며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다.

인순이 측은 25일 오후 세금탈루 의혹와 측근들의 증언 보도와 관련해 사실관계에 오류가 있다며 반박했다 .

이날 인순이 측은 "오늘 보도된 기사의 자료는 2013년 자료가 아니다. 이 자료는 2009년 에 이미 세무당국이 조사를 했던 자료"라고 주장했다.

이어 “지난 2008년 이후 2차례 국세청 세무조사를 받았으다”며 “세무당국의 조치로 적법하게 세금을 납부하고 마무리 된 사안이다. 이후 부터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금처리를 철저하게 해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인순이가 수차례 해명했는데도 근거 없는 세금탈루 의혹 제기로 가수의 명예와 이미지가 실추되고, 심적인 피해가 심각한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인순이 측은 “인순이는 지난 2월에 제기한 세금 탈루 의혹과 관련해 조사를 받았다. 이미 해결된 내용에 대한 주장이라서 국세청에서도 기각 처리됐다”며 “지금 보도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앞서 한 매체는 인순이가 지난 2013년 공연 출연료를 세금 탈루 목적으로 현금으로 받았다는 의혹을 보도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