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하반기 기대작 ‘몬스터슈퍼리그’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5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몬스터 수집 역할수행게임(RPG)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의 글로벌 런칭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9월 7일로 예정된 ‘몬스터슈퍼리그’의 한국과 일본, 대만, 북미 지역의 글로벌 런칭에 앞서 25일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몬스터슈퍼리그'는 다양한 지역을 모험하면서 발견한 몬스터를 포획하고 전투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수집형 RPG다. ‘스타몬’이라 불리는 약 550여 종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몬스터가 등장해 이용자와 호흡한다. 특히, '몬스터슈퍼리그' 마스코트격인 '미호'는 대부분의 이용자가 선호할 만큼 귀여운 모습을 자랑하며, ‘미호’가 진화한 ‘호란’의 경우 아름답고 우아한 자태를 뽐낸다.

게임 내에서는 8개 맵으로 구성된 모험 모드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던전 차원문, 이용자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스타몬 리그, 보유한 스타몬의 한계를 시험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혼돈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몬스터슈퍼리그’는 지난 7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전체 재접속률 약 70%, 미국 재접속률 약 80%를 달성하며 성공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다. 한 북미유저는 “타블렛 기기로 했던 게임 중 가장 재미 있었다”라고 극찬하는 등 ‘몬스터슈퍼리그’는 많은 테스트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차준호 4:33 사업본부장은 “지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몬스터슈퍼리그’의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며 “수집형 RPG '몬스터슈퍼리그'는 4:33이 글로벌 런칭하는 첫 번째 작품인 만큼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4:33은 ‘몬스터슈퍼리그’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유료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스타젬 200개와 10만 골드를 증정하고,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패드 미니4,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