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마성의 보이스 ‘호란’ 베란다라이브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5 14: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는 8월의 아티스트로 가수 호란을 선정하고 오는 27일과 28일 달콤커피 대전 라미아호텔점과 전주 고사점에서 각각 베란다라이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호란은 최근 솔로 프로젝트로 발표한 참치마요, 마리와 나 등 4곡의 노래에 신곡 ‘앨리스’와 ‘바이바이 원더랜드’ 등 2곡을 더해 총 6곡의 노래가 수록된 미니앨범 ‘원더랜드’를 발표하면서 솔로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의 신곡 ‘앨리스’와 ‘바이바이 원더랜드’는 상큼하고 청량한 사운드에 강렬한 록이 더해진 곡으로 이전에 들을 수 없었던 호란의 색다른 음색을 느껴볼 수 있다.

호란은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에서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와 마성의 보이스로 신곡 앨리스와 참치마요 등 앨범에 수록된 노래들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달콤커피가 주최하는 호란의 베란다라이브는 오는 27일 달콤커피 대전 라미아호텔점과 28일 전주 고사점에서 오후 4시부터 진행되며, 공연 매장별로 각각 달콤커피 앱다운로드 이벤트에 당첨된 5명(1인 2매)과 공연매장 영수증 응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25명(1인2매)에게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연당일 해당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번호표(40명)를 소지한 팬들도 입장이 가능하며 공연 상황에 따라 추가 입장 및 스탠딩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28일 전주고사점에서 진행되는 베란다라이브는 LTE포털과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