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립군’ 이정재·여진구·김무열 캐스팅 확정, 9월 5일 크랭크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5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배우 이정재, 여진구, 김무열[사진=아티스트컴퍼니, 제이너스 엔터테인먼트, 프레인TPC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대립군’(가제)이 배우 캐스팅을 최종 완료하고 오는 9월 5일 전격 크랭크인한다. ‘곡성’ 흥행 이후 이십세기폭스사가 선택한 차기작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립군’은 임진왜란 당시 ‘파천’(播遷)한 아버지 선조를 대신해 세자로 책봉되어 ‘분조’(分朝)를 이끌게 된 ‘광해’와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代立軍)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선조가 왜군을 피해 명으로 백성을 버리고 피난을 가고 왕세자인 광해가 조선을 지켜야만 했던 역사 속 이야기와 고된 군역을 피하고 싶은 사람들을 대신해 군생활을 하고 생계를 유지했던 ‘대립군’을 소재로 하는 최초의 이야기로 현시대의 관객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특히 ‘대립군’은 높은 영화적 완성도와 새로움으로 국내에서 호평 받은 ‘곡성’에 이어 이십세기폭스사의 혜안을 다시 한 번 증명할 예정이다.

‘대립군’을 이끄는 대장 ‘토우’역으로 이정재, ‘분조’를 이끄는 ‘광해’ 역할에 여진구가 캐스팅 되었으며, 대립군 동지로 김무열, 박원상 그리고 광해를 보필하는 인물로 이솜, 배수빈, 김명곤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해 화려한 캐스팅을 완성했다. 또한 ‘말아톤’, ‘좋지 아니한가’, ‘슈퍼맨이었던 사나이’로 주제를 파고드는 디테일과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 받은 정윤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흥행성과 연기력까지 두루 갖춘 배우들을 캐스팅 완료한 ‘대립군’은 정윤철 감독의 지휘아래, 올 9월 5일 크랭크인 예정이다. 2017년 개봉 예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