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측 “성폭행 사실 무근…일방적 주장 근거 없는 추측 자제” [공식입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3 20: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키이스트]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배우 엄태웅 측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것과 관련해 사실 무근임을 밝혔다.

23일 오후 엄태웅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고소인이 주장하는 성폭행은 사실이 아닙니다. 엄태웅씨는 향후 경찰 측의 출석 요구가 있을 경우 성실히 조사에 임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확한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근거 없는 추측은 자제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23일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경기 분당경찰서는 30대 여성 A 씨가 엄태웅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고소해 수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소장에 따르면 지난 1월 엄태웅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한 마사지업소에서 종업원 30대 여성 A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지난달 여성 A씨는 “남자 연예인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제출했다. 검찰은 이달 22일 이 사건을 분당경찰서로 이첩했다.

한편 고소 여성 A씨는 현재 다른 사기사건에 연루돼 지난달 12일 법정 구속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여성은 구속 3일 후 구치소에 수감된 상태에서 엄태웅에 대한 고소장을 검찰에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경찰은 향후 조사에서 실제 엄태웅과 여성 A씨와의 성관계가 있었는지 여부와 만약 있었다면 합의인지, 강제적인 것인지 등을 집중 조사할 방침이다.

아울러 경찰은 여성 A씨가 지난 1월 당시가 아닌 6개월이 지난 지난달에 고소장을 낸 배경에 대해서도 조사할 방침이다.


▶다음은 엄태웅의 소속사측 공식입장

키이스트입니다.
오늘 보도된 엄태웅씨 고소에 대한 공식입장입니다.

고소인이 주장하는 성폭행은 사실이 아닙니다.
엄태웅씨는 향후 경찰 측의 출석 요구가 있을 경우 성실히 조사에 임할 것입니다.
정확한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근거 없는 추측은 자제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