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자지껄]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 "타이밍 한번 참…뭘 덮으려고" 댓글 쏟아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3 13: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키이스트 제공]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엄태웅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는 소식이 들려오자 네티즌들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23일 연합뉴스가 '영화배우 엄태웅 마사지업소 女종업원 성폭행 혐의 피소'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보도하자 네티즌들은 "성폭행이고 뭐고 마사지업소에 갔다는 것 자체가 충격이네(wi*****)" "와~~~ 이미지 한방에 훅~~ 가는구나. 부인이며 딸까지 방송에 다 나왔는데... 어쩌냐~(nc****)" "뭔 사건 덮으려고 이런 기사가 터졌나(ju****)" "사실이 완전히 확인될 때까지 미녀사냥 하지 맙시다. 이때까지 이런 식으로 꽃뱀한테 물린 남자 연예인들을 하도 많이 봤잖습니까(kp*****)" "원티드 끝날 때까지 조사 미룬건가(ri******)" "박근령 사기죄 기사 뜨더니...바로 엄태웅 기사..ㅋㅋ 기가 막힌 타이밍(fu*****)" 등 반응을 보였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엄태웅은 올해 1월 경기도 성남시의 한 마사지업소에서 30대 여종업원을 성폭행한 혐의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 

당시 이 종업원은 "연예인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며 고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보도가 나오자 엄태웅 소속사는 "확인 중"이라며 공식 입장은 내놓지 않은 상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