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의 '야놀자 놀아보고서' 영상, 1000만뷰 넘어 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3 08: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야놀자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야놀자(대표 이수진)에서 배우 조정석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놀아보고서'가 1000만 뷰를 넘어 섰다.

‘야놀자 놀아보고서’는 배우 조정석이 전국 방방곡곡을 놀러 다니며 쌓은 경험들을 재해석한 캠페인 영상으로, ‘놀아보고서 론칭’, ‘야시장 편’, ‘해외 편’, ‘과거로가 편’ 등 지금까지 4편을 선보였다.

시리즈로 선보인 영상들은 현재 유튜브 조회수 450만 뷰 이상을 기록했으며 페이스북에서도 370만 뷰, 네이버, 다음 TV 240만 뷰를 돌파했다.

또 인스타그램에서도 ‘#놀아보고서'로 게시된 해시태그가 4200건을 넘어 섰다. 

영상 공개 전 '야놀자'와 관련된 키워드가 주로 ‘모텔’, ‘숙박’ 등의 장소와 ‘어플’, ‘예약’ 등 단순 속성에 집중됐다면 캠페인 실시 이후에는 ‘서울’, ‘부산’ 등의 구체적인여행지와 함께 ‘좋다’, ‘다양한’, ‘즐기다’ 등의 심리 키워드, ‘휴가’, ‘계곡’, ‘바다’와 같은 여행 키워드 등이 고루 나타났다.

영상을 본 SNS 유저들 역시 ‘나도 바로 떠나고 싶다’, ‘단지 숙박앱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놀이문화앱 이라는 걸 바로 알려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야놀자 조세원 마케팅 담당 상무는 "놀아보고서 캠페인이 방학, 휴가 등의 성수기 시즌에 맞춰 진행되면서 많은 이에게 즐거움과 함께 야놀자의 기업철학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