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핫 분양] 삼성물산 장위1구역 '래미안 장위' 이달 중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17 07: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장위5구역과 브랜드 타운 형성

'래미안 장위(가칭)' 조감도 이미지. [제공=삼성물산]


아주경제 노경조 기자 = 삼성물산은 이달 중 서울 성북구 장위뉴타운 1구역에 짓는 '래미안 장위(가칭)'의 분양에 돌입한다.

래미안 장위(장위1구역)는 장위뉴타운에서 처음으로 공급되는 래미안 브랜드 아파트다. 성북구 장위동 144-24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동, 전용면적 59~101㎡ 총 939가구로 구성된다. 이 중 490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인근 장위5구역에도 래미안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으로, 함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장위뉴타운은 187만여㎡ 규모에 2만4000여가구를 수용하는 서울 최대 규모의 뉴타운이다. 북서울 꿈의 숲(66만여㎡)과 마주하고, 지하철 1·4·6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우수한 입지다.

특히 장위뉴타운은 인근 길음뉴타운에 비해 평지로 조성되고, 신도시급 규모인 만큼 뉴타운 내 공공시설을 비롯해 녹지, 공원 등 편리한 주거환경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여건은 지하철 1∙6호선 석계역과 6호선 돌곶이역을 이용할 수 있다. 북부간선도로 하월곡IC, 동부간선도로 진입도 수월해 주요 도심권 및 강남권 이동도 수월하다. 단지 우측으로 우이천이 흐르고, 광운초, 남대문중 등이 인접해 통학도 쉽다.

삼성물산은 현재 래미안 장위의 사전홍보관인 웰컴라운지를 미아점과 장위점 두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웰컴라운지는 모델하우스 개관 전 현장에 대한 정보를 듣고 사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방문객에게는 전문 상담사가 배정되며 단지 정보와 입지적 특징, 청약 방법 등에 대한 설명을 진행한다. 쉽고 편리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웰컴라운지 미아점은 지하철 4호선 미아사거리역 1번출구 롯데백화점 옆(서울 강북구 도봉로 52) 와이스퀘어 10층에 위치한다. 장위점은 사업지 인근 북서울꿈의숲 동문삼거리(서울시 성북구 월계로 172) 소산빌딩 6층에 마련돼 있다. 운영시간은 두 곳 모두 평일과 주말에 상관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입주는 2018년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