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혜리 '다방'신규 광고영상 조회수 7일만에100만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04 09: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스데이 혜리가 광고모델을 맡고있는 '다방'의 광고 영상 조회수가 공개 7일만에 공식 유투브 조회수 100만 돌파했다.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지난달 28일 최초 공개한 다방의 새 광고 영상이 공개 7일 만에 유투브 조회수 100만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새로운 다방 영상에서는 블랙코미디 콘셉트로 색다르게 변신한 혜리에 관심 집중된다.

혜리와 다방의 새로운 변신에 빠른 조회수 상승 폭을 보이고 있는 이번 광고는 사용자가 원하는 조건의 방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다방만의 맞춤검색 기능을 강조한 블랙코미디 콘셉트로, 반전 매력의 강아지가 함께 출연해 재미요소를 더했다.

특히 '살고 싶은 데서 살자’라는 다방의 신규 캠페인 메인 카피에 맞춰 모델 혜리는 기존의 경쾌한 이미지를 탈피, 고풍스럽고 성숙한 여인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공개 이후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실제로 광고를 본 이용자들은 “광고 모델 혜리가 이쁘다”, “팔색조 매력덩어리 혜리”, “혜리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어 즐겁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혜리는 드라마 딴따라 종영후 광고, 화보 촬영으로 좋은모습을 보여주고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