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미부터 섹시함까지! '함틋' 수지표 주얼리 스타일링 전격 분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30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디디에두보]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센슈얼한 주얼리 스타일링이 공개됐다. 센스있고 감각적인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배가시킨 그의 스타일링을 살펴보았다.

◆ ‘더 우아하게!’ 여성스러운 주얼리 스타일링

지난 KBS2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수지는 연보라 빛의 여성스러운 레이스 원피스와 함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그녀 특유의 청순함과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독특한 원형 팬던트의 롱 드롭 이어링과 귓볼을 감싸는 유니크한 이어링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수지가 착용한 이어링은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 요소가 있어 다양한 룩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다.

[사진=KBS2 ‘함부로 애틋하게’ 포스터&캡처]


◆ ‘러블리하고 센슈얼하게!’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링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포스터와 드라마 속 수지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상대역인 김우빈과의 코끝 키스로 많은 화제가 되었던 ‘함부로 애틋하게’ 포스터 속 수지는 다이아몬드와 진주 장식이 돋보이는 이어링으로 로맨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또한, 드라마 속 수지는 진주 포인트의 롱 드롭 이어링과 원석 장식이 들어간 D자 형태의 이어링을 언밸런스하게 매치하여 세련미를 더했다.

[사진=그라치아]


◆ ‘아슬아슬하게 섹시하게!’ 고혹적인 주얼리 스타일링

최근 공개된 주얼리 화보 속 수지는 우아함과 성숙미 넘치는 주얼리 스타일로 관능적이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수지는 꽃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어링과 브레이슬릿으로 고혹적이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선보였고, 이중 후프 롱 드롭 이어링으로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어링과 목선을 타고 흐르는 네크라인으로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돋보이게 해주는 관능적인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