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롯데카드와 업무 협약…전월 실적에 따라 '넥스트레벨'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8 17: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넥센타이어가 28일 롯데카드 서울 본사에서 ‘프리미엄 렌탈 DC 넥센타이어 카드’ 출시와 관련해 사업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사진=넥센타이어]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넥센타이어가 28일 롯데카드 서울 본사에서 ‘프리미엄 렌탈 DC 넥센타이어 카드’ 출시와 관련해 사업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카드는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 타이어 렌탈 시 이용 실적에 따라 월 렌탈 요금 활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 시 1만1000원, 60만원 이상 시 1만5000원, 100만원 이상 시 월 2만원이 할인된다.

또 8월 31일 까지 넥센타이어 롯데카드로 첫 렌탈료 결제 시 현대오일뱅크 모바일 주유권 1만5000원권을 제공한다.

넥센타이어에서 업계 최초로 선뵌 넥스트레벨은 타이어 4개를 렌탈 하는 경우 마모나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할 때 추가로 2개를 무상 제공한다. 또 마모나 파손이 아니더라도 고객 요청시 서비스 이용기간 종료 6개월 전부터 타이어를 무상 제공 받을 수 있다.

또넥스트레벨의 찾아가는 서비스 ‘미스터 로디안’을 통해 10대 점검 항목인 타이어공기압 체크 및 보충, 항균 탈취 서비스, 배터리 • 등화장치 • 엔진오일 • 부동액 점검 등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임금옥 넥센타이어 한국영업 총괄 전무는 “이번 롯데카드와의 업무제휴로 넥스트레벨 이용 고객에게 경제적인 혜택과 더불어 롯데카드의 제휴서비스를 확대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업무 제휴를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