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경기북부 CEO리더십 포럼'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7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임채운, 이하 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은 경기북부지역 중소기업 최고경영인(CEO)의 경쟁력 함양을 위해 ‘경기북부 CEO리더십 포럼'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중진공 글로벌리더연수원은 ‘왜 비즈니스를 하는가?’라는 본질적인 질문에 중소기업 스스로 해답을 찾아가며, 경제둔화에 따른 저성장의 위기를 돌파할 수 있게 마련했다.

이를 위해 중소기업 CEO에게 필요한 4가지 테마(비즈니스의 본질, 효율적 비즈니스, 비즈니스 트랜드, 100년 기업으로)로 총 10회의 교육프로그램을 편성했다.

개강특강에는 숙명여대 신세돈 교수의 '글로벌 경영환경과 중소기업 대응방안'이란 주제로 강의가 진행되며, 매회 각 분야 최고의 강사진이 함께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중소기업 CEO 및 임원, 가업승계자 및 차세대경영자이며, 50명 내외로 모집할 계획이다. 포럼은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격주로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10회에 걸쳐 경기도 고양시 엠블호텔에서 진행한다. 연수 관련 자세한 문의는 글로벌리더십연수원(☎033-550-5003)으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