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미리보기-오늘 뭐 볼까?] 막내 구본승·안혜지의 '불타는 청춘' 완벽 적응기부터 '우리동네 예체능' 멤버들의 레슬링 토너먼트 8강전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6 21: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1대100' '우리동네 예체능' SBS '스타킹' '불타는 청춘' 공식 홈페이지]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화요일인 오늘(26일)은 KBS2 '1대100', '우리동네 예체능', SBS '스타킹', '불타는 청춘'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배우 조은숙과 가수 겸 방송인 토니안에 맞서는 막강한 100인 군단!
오후 8시 55분부터 방송되는 '1대100'에서는 최후의 1인을 향한 서바이벌 두뇌 게임이 펼쳐진다. 탄탄한 연기력의 소유자! 사랑스러운 세 아이의 엄마 조은숙과 아이돌계의 조상님! 우리들의 영원한 오빠 토니안이 1인 도전자로 출연해 노래하는 자동차전문가들 '올가밴드', 서울대 건축봉사 동아리 '햇빛봉사단', 환경사랑 환경지킴 '에코프렌즈 보뚜', 최후의 1인 리턴즈를 포함한 79명의 예심통과자와 불꽃 튀는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美의 새 역사를 쓸 미인킹은 누가 될 것인가?
'1대100'과 동시간대 방송되는 '스타킹' 460회에는 끼, 센스, 예능감은 물론 고운 마음씨까지 장착한 현대판 미인들이 출연한다. 또 붐은 깝댄스의 왕좌 자리를 놓고 출연자와 댄스 배틀을 벌인다.

◆'어리바리' 막내들의 불청 완벽 적응기!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뜨거운 화제의 중심! NEW 막내로 합류한 구본승과 안혜지의 LTE급 불청 적응력이 공개된다. 옷 갈아입기, 설거지는 물론 엉뚱발랄 혜지의 '싱크로율 100%' 국진 춤 따라하기, 그리고 Back to 90's 본승의 트레이드 마크 '출까말까 춤'까지 펼쳐진다. 또 홍콩에서 함께하지 못한 정찬을 위한 마니또 뽑기와 비명이 난무하는 '수박 먹방'의 현장이 공개된다.

◆연예계 레슬링 최강자를 가린다!
'불타는 청춘'과 동시간대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2016 리우올림픽 선원기원 특집, 레슬링 토너먼트 8강 대회가 개최된다. 유도 에이스에 이어 레슬링 에이스로 급부상! 유도선수 출신 매드타운 조타, 종합격투기 데뷔 무대를 화려하게 치른 개그계 최강의 파이터 윤형빈,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 코리안 불도저 남의철, 10년간 연마한 무에타이 능력자 서동원, 개그맨 최초로 종합격투기에 도전! 개그계 헬스보이 이승윤, 태권도 선수 출신이자 격투기 선수로 활동 중인 아이돌 오프로드 대원, 태권도 선수 출신 만능 스포테이너 이수근, 의외의 격투 실력을 자랑하는 강한 남자 강남이 출연해 연예계 레슬링 최강자를 가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