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카멜레온³ 엘리먼츠 출시, 자연에서 영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6 14: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신제품 ‘부가부 카멜레온³ 엘리먼츠’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코닉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³ 엘리먼츠는 부가부의 오리지널 올-인-원 스트롤러인 부가부 카멜레온³의 리미티드 에디션 스트롤러다. 바다, 바람, 바위, 나뭇잎 등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품의 디자인과 색상에 그대로 투영시킨 것이 특징이다.

겉감은 탄성이 있으면서도 촉감이 부드러운 헤링본 소재를 택했다. 또 물이나 기름 등 얼룩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발수 및 발유 기능이 있는 테플론 코팅처리를 해 어떤 환경과 날씨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썬 캐노피는 강과 돌에서 영감을 받은 3가지 특색 있는 톤의 그레이 멜란지 색상으로 제작, 세련미를 보여준다. 베시넷, 시트 패브릭은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었는데 이는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안감에는 블루 멜란지 컬러의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겉감과 색상이 대조를 이루는 샤프한 룩을 완성시켰다.

또한 캐리핸들과 블랙 컬러의 레더룩 핸들바는 수작업을 통해 핸드 스티치의 디테일함을 살려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소프트 저지 소재의 양면 시트라이너는 추가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컬러 선택을 하면 된다.
 
부가부 엘리먼츠 풋머프도 눈길을 끈다. 이는 부가부 공용 액세서리로,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에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겉감은 짙은 바다빛 컬러이며 마이크로 능직 피치 소재로 제작됐다. 안감은 부드럽고 편안한 플리스 소재로 제작, 썬 캐노피 안감과 동일한 짙은 블루 멜란지 색상으로 컬러의 통일감을 완성했다.

[부가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