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유니콘, 데이비드 변 등 아티스트 10人 이색 콜라보 컴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6 09: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카툰블루컴퍼니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유니콘(유진, 루미, 가영, 샐리)이 10명의 아티스트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펼쳐 눈길을 끈다.

유니콘은 오는 28일 공개 예정인 두 번째 미니앨범 '유니콘 플러스 더 브랜드 뉴 라벨(Unicorn Plus-The Brand New Label)'의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재킷 사진은 뉴욕과 유럽 등에서 활동하는 사진작가 데이비드 변(David Byun)과 크레이지 트라이브(KRAZY-TRIBE)의 대표이자 안무가인 광후(Kwang Hoo)가 협업한 작품으로 4명의 유니콘 멤버들의 역동적인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지 화면인 사진과 움직이는 안무의 특성을 동시에 담기 위해 한 프레임 안에서 다양한 동작이 보일 수 있도록 표현한 모습과 한 장면에서 여러 가지 움직임과 표정을 담고 있는 유니콘 멤버들의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이 돋보인다.

유니콘은 이들 외에도 일러스트레이터 심재형(SIMXART), 초몽롱(chomongrong), 아트 오브제 디자이너 벨앤누보(Bell&Nouveau), 패션 디자이너 박윤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지영, 황희정, 헤어 아티스트 강미해, 주얼리 디자이너 바브(Vaav)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한 '유니콘 플러스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유니콘의 소속사 카툰블루컴퍼니는 "넘치는 아이돌과의 과열된 경쟁 속에서 새로운 방향과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 같은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대중적인 문화 콘텐츠를 생산하는 '걸그룹'을 통해 실력파 아티스트들에 쉽게 접근하고 그들의 작품성도 함께 알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유니콘은 오는 28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Unicorn Plus-The Brand New Label’을 전격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