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가요는 남자아이돌 특집 "식스팩 특별무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4 16: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홈페이지]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인기가요’가 남자 아이돌만으로 구성된 스페셜 ‘UDF(울트라 댄스 페스티벌)’ 무대를 선보인다.

‘UDF’ 무대에 오르는 아이돌은 갓세븐 주니어와 로미오 현경, 몬스타엑스 셔누, 세븐틴 디노, 아스트로 라키, NCT 텐까지 총 6명이다. 강렬한 남성미로 무장, 무대를 폭파할 듯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할 예정이다. 또 이들은 팀 이름을 ‘식스팩’으로 정해 앞선 ‘UDF’ 프로젝트팀 ‘육하원칙’, ‘육룡이 나르샤’처럼 6명이라는 특성을 살린 것은 물론, 팀명 맞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앞서‘육하원칙’ 레드벨벳 슬기, 러블리즈 미주, 소나무 의진, 오마이걸 유아, 다이아 은진, 트와이스 미나의 걸크러쉬 무대와 ‘육룡이 나르샤’ 스테파니, 러블리즈 예인, 스텔라 가영, 우주소녀 성소, 빅스 엔, 스누퍼 우성의 무대 모두 SBS 공식 페이스북에서 도달률 100만을 가볍게 돌파했다. 제작진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하며 연습 영상, 고정 카메라 영상 등 미공개 영상을 오픈하기도 했다.

한편 24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원더걸스의 ‘Why So Lonely’, FT아일랜드의 ‘Take Me Now’, 비스트의 ‘리본’, 여자친구의 ‘너 그리고 나’, 페이의 ‘괜찮아 괜찮아 Fantasy’, 세븐틴의 ‘아주 NICE’, 에릭남의 ‘못 참겠어’, 조미의 ‘What’s Your Number?’, 스텔라의 ‘펑펑 울었어’, 스누퍼의 ‘너=천국’, 아스트로의 ‘숨가빠’, NCT 127의 ‘소방차’, 비트윈의 ‘니 여자친구’, 가비엔제이의 ‘슈비루비룹’, 소나무의 ‘넘나 좋은 것, 구구단의 ‘Wonderland’, 브로맨스의 ‘여자 사람 친구’, 디홀릭의 ‘Color Me Rad’ 등이 전파를 탄다.

24일
 
오후 3시 40분 생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