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사기동대’ 김주리, ‘청순+도도’무결점 B컷 화보 공개…무보정 B컷 화보가 이정도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5 0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PF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38사기동대’에 출연 중인 배우 김주리가 무보정 화보 B컷을 통해 무결점 미모를 과시했다.

현재 OCN 금토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최지연 역을 통해 ‘걸 크러쉬’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김주리가 최근 진행한 앳스타일(@star1) 화보 B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주리는 B 컷임에도 발레로 다져진 흠잡을 곳 없는 무결점 몸매로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내며 청순함과 도도한 섹시미를 동시에 드러내는 등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윽한 눈빛이 그의 매력을 한층 높이고 있다.

김주리는 현재 ‘38사기동대’에서 38사기동대팀의 든든한 쩐주가 되어 각종 프로젝트에 필요한 물밑 자금과 활동을 돕는 노방실(송옥숙 분)의 딸이자 수행비서 최지연 역을 맡아 드라마 속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김주리는 22일 방송된 ‘38사기동대’ 11회 방송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핫레드’룩으로 완벽한 수트핏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날 김주리는 극중 최지연의 도도함과 카리스마를 대사와 표정으로 제대로 표현해내며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든 모습으로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김주리는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주리가 출연하는 '38사기동대'는 세금 징수 공무원 백성일(마동석 분)과 사기꾼 양정도(서인국 분)가 합심해 편법으로 부를 축적하고 상습적으로 탈세를 저지르는 악덕 체납자들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통쾌 사기극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