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식당' 트와이스 정연, 떡볶이에 무한 애정 "연습생 시절 울면서 먹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4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트와이스 정연[사진=JTBC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떡볶이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냈다.

7월 23일 방송된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이하 ‘잘 먹겠습니다’)에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정연이 출연해 단골 떡볶이집을 소개했다.

이날 정연은 단골집의 치즈 떡볶이를 소개했다. 이날 정연은 “평소 즐겨먹는다”며 대치동 떡볶이집의 주력메뉴 치즈 떡볶이를 먹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제작진은 게스트가 주문하는 음식은 뭐든 그 자리에 펼쳐놓는 프로그램 콘셉트에 맞게 정연이 원하는 메뉴를 고스란히 현장으로 옮겨놨다.

떡볶이는 물론이고 자신이 즐겨먹던 튀김과 컵밥, 어묵 등 단골집의 음식들을 마주한 정연은 기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정연은 메뉴를 앞에 두고 “연습생 시절 집에 돌아가다 엄마와 포장마차에서 떡볶이를 먹으며 눈물을 흘렸던 적이 있다”며 사연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자신만의 ‘치즈떡쌈’ 신공을 공개하기도 했다.

‘잘 먹겠습니다’는 매 끼니마다 ‘메뉴 결정 장애’로 고민하는 배고픈 청춘들을 위해 어떤 음식이든 제공하는 가상식당 컨셉트를 내세운다. 청춘을 대표하는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단골집의 메뉴를 추천하거나 또는 ‘인생 메뉴’라고 할 만한 음식들을 소개하는 일종의 메뉴 추천쇼. 또한, 함께 음식을 먹고 다양한 사연을 꺼내놓으며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한다. ‘먹방’과 토크쇼가 어우러진 ‘푸드 토크쇼’의 개념이 강한 프로그램이다.

진행자로 나선 문희준, 조세호, 양세형이 ‘식당 주인’의 역할을 한다. 김흥국, 우현, 홍석천, 이원일, 이지혜, 홍윤화가 패널로 출연해 게스트가 소개하는 음식 중 하나를 골라 함께 ‘먹방’을 보여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