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소띠 전도연 "불 기운이 지나치게 강한 날" 7월 23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3 06: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굿와이프 페이스북]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전도연이 11년 만에 컴백작으로 선택한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가 명품 연기를 선보이고 있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73년 2월 11일생인 전도연은 소띠에 속한다. 

7월 23일 전도연의 운세는 "불 기운이 지나치게 강한 날이다" "하늘이 나의 편이니 두려워 할 것이 없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미혼 남녀에게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는 날. 집 안에 있기보다는 외출하는 것이 좋다"
84년생 - 작은 일이라도 우습게 보지 마라. 아무리 운이 좋아도 방심은 절대 금물.
72년생 - 다른 사람에게 받으려고만 하지 말 것. 오는 것이 있으면 가는 것도 있어야 한다.
60년생 -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시작하라. 서둘러 진행하면 따라잡을 수 있다.
48년생 -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날. 우정도 나누고 실리도 얻으니 마음이 즐겁다.

▶소띠 오늘의 운세 "불 기운이 지나치게 강한 날이다. 평소보다 건강을 잘 챙기고 과음도 삼가하라"
85년생 - 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달콤한 하루. 한번 더 참으면 땀 흘린 수고가 나타난다.
73년생 - 하늘이 나의 편이니 두려워 할 것이 없다. 직장인은 승진하고 사업가는 재물을 얻는다.
61년생 - 매사에 막힘이 없고 시원하게 풀리는 날이다.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하루.
49년생 - 한 가지 일에 너무 깊게 매달리지 말 것. 지나친 생각이나 걱정이 일을 망칠 수 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햇살이 밝은 대낮에는 등불도 빛을 잃는다. 잠시 일을 멈추고 쉬어가야 하는 운세"
86년생 - 어떤 어려움이나 고비가 있어도 흔들리지 마라. 고통은 잠시이나 기쁨은 영원하다.
74년생 - 운명은 용기 있는 자를 사랑하는 법.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면 행운이 뒤따른다.
62년생 - 만족스럽지 않더라도 꾸준히 밀고 나가라. 눈 앞의 이익만 따진다면 큰 것을 잃는다.
50년생 - 억지로 다른 사람에게 대우받으려 하지 말 것. 조금만 내가 양보하면 명예가 따라온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빨리 타오른 불은 빨리 꺼지는 법이다. 천천히 오래갈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라"
87년생 - 다른 사람들 앞에서 큰 소리 치지 마라. 자칫 뒷감당을 못해 망신당할 수 있다.
75년생 - 말보다는 실천이 중요한 하루. 백 마디 말보다는 한 가지 실천이 필요하다.
63년생 - 선택을 할 때는 신중하게 선택하라. 한번 엎지른 물은 주워담을 수 없는 법이다.
51년생 - 겉모습보다는 실속을 중시해야 하는 날. 자존심이나 체면은 앞세우지 말 것.

▶용띠 오늘의 운세 "남성보다는 여성의 운세가 좋은 날이다. 모임이나 약속 등 사람이 많이 모인 곳에 가보라"
88년생 - 친구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하루. 자신과 말이 통하는 사람이 있다.
76년생 - 지나친 겸손이나 양보는 피하라. 오늘은 자존심을 세워도 좋은 날이다.
64년생 - 주변에 대한 포용력을 발휘해야 하는 날. 자신에게 힘을 실어 줄 사람들을 가까이 하라.
52년생 - 과감한 결단력과 추진력을 발휘하라. 대를 위해서는 소를 희생할 줄 알아야 한다.

▶뱀띠 오늘의 운세 "불 기운이 매우 강한 날이니 건강에 유의해야 할 때. 과음, 과식은 피하고 담백하고 차가운 식단이 좋다"
89년생 - 님도 보고 뽕도 따고 일거양득의 하루. 모든 일이 뜻한 대로 풀리게 된다.
77년생 - 오랫동안 기다린 소식이 들여오는 날. 그동안의 노력에 대해 보상을 받게 된다.
65년생 - 안팎으로 경사가 있으니 흥이 절로 난다. 자신이 베푼 만큼 돌아올 것이다.
53년생 - 휴식이나 몸보신에 신경써야 하는 날. 오늘은 삼계탕이나 보약식을 취해보면 좋다.

▶말띠 오늘의 운세 "통찰력과 예지력이 높아지는 날이다. 자신의 느낌대로 마음껏 행동하라"
90년생 - 자존심을 버리면 실리를 얻을 수 있다. 다른 사람과 불필요한 경쟁을 벌이지 말 것.
78년생 - 자칫 남 좋은 일만 시킬 수 있는 날. 자신의 공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지 말 것.
66년생 - 필요하다면 자신의 적과도 손을 잡아라. 경쟁자의 도움을 얻으면 일석이조의 하루.
54년생 - 드러나는 행동은 피해야 할 때. 사람들 앞에 나서서 진행하는 것은 불리하다.

▶양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시기나 모함에 주의해야 하는 날. 자신의 자리만 잘 지키면 먹구름은 절로 걷힌다"
91년생 - 주저하거나 망설이면 일이 꼬일 수 있다. 신속한 결정과 판단이 필요한 때.
79년생 -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라. 포기해야 할 것은 깨끗이 포기할 것.
67년생 - 처음은 불리하나 갈수록 유리해진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움직여라.
55년생 - 잠시 일손을 놓고 물러나야 하는 날. 체력을 보충하며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기분이나 감정에 따라 움직이지 마라. 냉정하고 신중한 결단이 필요한 날이다"
92년생 - 예기치 않은 일이나 상황이 발생하는 날.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할 때.
80년생 - 어려운 일은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가까운 동료나 친구를 찾을 것.
68년생 - 배우자나 자녀의 일에 참견하지 말 것. 지나친 간섭은 반발을 불러올 수 있다.
56년생 -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하는 날. 감정에 치우쳐 행동하면 일을 그르칠 수 있다.

▶닭띠 오늘의 운세 "주변 분위기와 상황을 잘 파악하라. 조급하게 서두르면 될 일도 어긋나기 마련이다"
93년생 - 성급한 결정은 손해를 불러올 수 있다. 중요한 결정은 며칠 미루는 것이 좋다.
81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부지런히 일해야 하는 날. 내일의 일은 내일 걱정하라.
69년생 - 주변과 화합하니 좋은 결과가 있는 하루. 받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베풀 것.
57년생 - 자식을 키운 보람을 얻을 수 있다. 집안 일이나 자식으로 인해 기쁨을 얻는 날.

▶개띠 오늘의 운세 "그동안 쌓인 경험이나 연륜을 발휘하라. 일이나 사람의 겉모습에 현혹되지 말 것"
94년생 - 바깥 활동이나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날. 어디를 가더라도 좋은 결과가 있다.
82년생 - 새로운 일을 계획하기에 좋은 하루. 다만 이직이나 전업은 피해야 할 때.
70년생 - 자신의 뜻이나 계획이 주변의 호응을 부른다. 적게 쓰고도 많이 얻게 되는 날.
58년생 - 약간의 굴곡이 있으나 대세에는 지장이 없다. 적극적으로 일을 진행하라.

▶돼지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그럴 듯하나 내 속은 까맣다. 자신을 알아주는 사람이 없으니 마음이 답답하다"
95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을 두려워하지 마라. 적당한 경쟁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법이다.
83년생 -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기 마련. 일을 계획할 때는 조용히 하는 것이 좋다.
71년생 - 시작은 좋으나 끝마무리가 시원치 않다.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59년생 - 다른 사람과 시비가 붙거나 경쟁자가 생기는 날. 정면 대결보다는 유화책이 좋은 선택.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