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박보검 측 "근거없는 루머 유포, 강력 대응할 것" (공식 입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01 09: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송중기-박보검 측 "루머 유포자 강력 대응 할 것"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송중기와 박보검 소속사가 최근 퍼지고 있는 증권가 정보지 루머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1일 오전 송중기 박보검 소속사 블라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아주경제에 “두 사람과 관련된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 관계자는 “처음부터 계속 지켜보고 있었다. 그런데 루머가 마치 사실인 것처럼 방송에 보도되니까 팬 분들이 사실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 그래서 강력 대응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온라인 중심으로 퍼져나가고 있는 증권가 정보지에는 송중기와 박보검이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박유천과 함께 사건 현장인 룸살롱에 함께 있었다는 터무니없는 루머가 퍼져나갔다.

특히 TV조선 ‘강적들’의 한 출연자가 이 같은 루머를 언급해 논란이 일었는데, 방송에서 실명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방송이 끝난 뒤 많은 시청자들은 송중기와 박보검을 언급 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일며 소문이 확산 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