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호랑이띠 류준열 "이동수가 있는 날" 7월 1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01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류준열 오늘의 운세[사진=류준열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 출연 중인 배우 류준열이 화제를 모았다.

1986년 9월 25일생인 류준열은 호랑이띠에 속한다.

7월 1일 류준열의 운세는 "오늘은 이동수가 있는 날이다. 직장인은 밖에 나가야 좋은 일이 생긴다." "직장상사나 손위사람의 뜻에 따라 움직여라. 남과 같이 움직여야 유리한 날."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상황에 만족할 줄 알면 행복한 사람이다. 욕심이 많으면 그만큼 걱정도 많다."
84년생 - 재물의 변화가 심한 하루. 민첩하게 움직이면 취할 수 있다.
72년생 - 직접 나서면 좋지 않다. 매사에 상황을 지켜보며 따라가는 것이 좋은 날.
60년생 - 매사에 비밀을 유지하고 욕심을 줄여라. 유익한 거래가 이루어지는 운세.
48년생 - 주변의 도움으로 쉽게 성사할 수 있는 날. 단, 시일을 끌면 불리하다.

▶소띠 오늘의 운세 "주변의 도움으로 막혔던 일이 풀어지는 날. ㅅ, ㅈ, ㅊ 성씨가 귀인이 된다."
85년생 -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웃어른의 충고를 귀담아 들어라.
73년생 - 대인관계나 사교적인 면에서 성과가 있는 날.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을 중시할 것.
61년생 - 지난 날의 경험이 좋은 스승이 되는 때. 한번 해 본 일이라면 자신 있게 추진하라.
49년생 - 뜻을 굽히지 않는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노력의 몇 배를 얻을 수 있는 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이동수가 있는 날이다. 직장인은 밖에 나가야 좋은 일이 생긴다."
86년생 - 직장상사나 손위사람의 뜻에 따라 움직여라. 남과 같이 움직여야 유리한 날.
74년생 - 정상에 오르기 전에는 한번쯤 시련이 찾아온다. 포기하지 말고 전진하라.
62년생 - 대인 관계로 인해 고민하게 되는 날. 너무 고민하지 마라, 스트레스만 늘어난다.
50년생 - 남의 떡이 커 보인다고 욕심내지 말 것. 과욕을 부리면 오히려 손해보기 쉬운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 하는 일은 모두 뜬 구름같은 일이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보다는 마무리에 신경써라."
87년생 - 별을 보려면 밤을 기다려야 한다.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고 때가 있는 법이다.
75년생 - 현재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불만을 토로하지 마라. 인내가 필요한 하루.
63년생 - 형제간이나 친구로 인하여 기분이 상하기 쉬운 날. 마음을 잘 다스릴 것.
51년생 - 금전 지출이 있더라도 뜻대로 실행하라. 투자가 있어야 소득도 있다.

▶용띠 오늘의 운세 "건강은 가장 중요한 재산이다. 몸에 무리가 가기 쉬우니 과로나 무리한 일은 삼가하라."
88년생 - 모든 화는 입으로부터 나온다. 말 실수로 인하여 일이 꼬이기 쉬우니 주의할 것.
76년생 - 금전문제로 가족과 의견충돌이 생기는 날. 자신의 이익만 찾지 말고 양보해야 좋다.
64년생 - 쉽게 얻으려고 하면 오히려 손해보기 쉽다. 다른 사람의 것을 욕심내지 마라.
52년생 - 친척이나 가족간에 시비가 생길 수 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침묵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 "특별한 행운도,불행도 없는 날. 마음을 편히 하고 하루를 즐겨라."
89년생 - 직장운과 시험운이 좋은 하루. 기혼자는 자녀를 얻고, 미혼은 결혼 소식이 있다.
77년생 - 이직이나 사업 등에서 좋은 성과가 있는 날. 동북쪽이나 사람이 많은 곳이 길하다.
65년생 - 혼자 독식하려고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나눠라. 다른 사람과 같이 해야 더 유리한 운세.
53년생 - 주변 사람들을 살피고 돌봐야 하는 날. 내가 편하고 즐거우면 주변 사람들도 챙겨라.

▶말띠 오늘의 운세 "겉은 번지르르하나 실속이 없는 형상이다. 쓸데없는 일에 힘을 낭비하지 말 것."
90년생 - 재물과 관련한 일은 신중하게 결정하라. 나서기 보다는 기다려야 좋은 날.
78년생 -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다. 경계하고 조심해야 할 때.
66년생 -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진퇴양난의 상황. 손윗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다.
54년생 -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른다. 새로운 사람을 사귈 때는 신중하라.

▶양띠 오늘의 운세 "내 코가 석자라 남을 도울 겨를이 없다. 일을 미루면 수습이 불가능하니 시기를 놓치지 마라."
91년생 - 주변 친구나 동료와 분쟁이 생기기 쉬운 날. 매사에 자중하는 것이 좋다.
79년생 - 말이 앞서고 행동이 따르지 않으면 신뢰를 잃는다. 언행일치가 필요한 하루.
67년생 - 작은 재물로 인하여 분쟁에 휘말릴 수 있다. 얻으려 하기 보다는 베풀어야 할 때.
55년생 - 하는 일에 장애나 방해꾼이 나타나는 날.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초지일관, 자신의 뜻을 밀고 나가야 하는 날. 주변 상황에 끌려다니지 말 것."
92년생 - 성실한 모습을 보이면 걱정할 것이 없다.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라.
80년생 -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날. 평범한 대처로는 힘드니 승부수를 띄워라.
68년생 - 발 없는 말이 천 리를 간다. 소문을 퍼뜨리거나 남의 말을 전하지 마라.
56년생 - 중도에 포기하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한다. 힘들어도 계속 전진해야 하는 날.

▶닭띠 오늘의 운세 "역마살이 드니 움직여야 좋은 날이다. 친구따라 강남가는 수도 있다."
93년생 - 다른 사람에게 대우를 받으려 하지 말 것. 자신을 낮추는 것이 길하다.
81년생 - 주변 상황과 분위기를 잘 살펴야 하는 날.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한다.
69년생 - 항상 하던 일이라도 다시 한번 점검해 보라. 작은 실수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
57년생 - 상대방의 무리한 요구는 깨끗이 거절하라. 매사에 원칙을 지켜야 하는 날.

▶개띠 오늘의 운세 "과유불급이니 지나친 것은 모자람만 못하다. 매사에 지나침을 경계하는 것이 좋다."
94년생 -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손윗사람에게 반항하지 말 것.
82년생 - 넘침은 모자람 보다 못한 법. 모든 것은 적당한 선에서 끝을 내라.
70년생 - 지나치게 주색을 탐하지 마라.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할 것.
58년생 - 욕심내면 실패하고 비우면 성공한다. 주변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좋은 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정직한 노력만이 성공을 보장한다. 편법은 불리하니, 매사에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다."
83년생 - 새로운 일이나 공부를 시작해야 하는 날.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71년생 - 친구를 만나기에 좋은 하루. 보고 싶은 친구들에게 연락을 해 보라.
59년생 - 너무 조심하면 기회를 놓친다. 신속한 결정과 행동이 필요한 날.
47년생 - 일을 나눠서 해야 하는 날. 혼자 모든 것을 해결하려 하면 결과가 불확실하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