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피소' 박유천, 30일 피의자 신분 경찰 출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9 14: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조득균 기자 = 성폭행 혐의로 4차례 피소된 가수 겸 배우 박유천 씨(30)가 피의자 신분으로 30일 경찰에 소환된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박씨를 30일 오전 10시꼐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해 성폭행 피소 사건을 집중 조사할 방침이라고 29일 밝혔다.

경찰은 박씨가 성폭행 혐의 피고소인이자 무고·공갈혐의 고소인인 만큼 추가로 더 조사할 계획이다.

경찰은 박씨가 성폭행 혐의로 4차례나 피소당해 조사해야 할 양이 방대해 첫 출석에는 성폭행 사건을 먼저 조사한다. 아울러 박씨가 무고 혐의 등으로 맞고소한 사건에 대해서는 추후 조사할 예정이다.

경찰은 박씨가 출석하면 구강세포를 채취해 박씨를 고소한 첫번째 여성이 제출한 속옷에서 나온 DNA와 대조할 예정이다.

이날 조사는 저녁 늦게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높지만, 경찰은 박씨가 사회복무요원이라 다음날 출근해야 하는 점을 고려해 발빠른 조사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박씨는 유흥주점이나 가라오케, 자신의 집 화장실에서 업소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지난 10일과 16일, 17일 모두 4명의 여성으로부터 고소를 당했다. 이 가운데 첫 번째 여성은 고소를 취하했고, 박씨는 이 여성을 무고와 공갈 혐의로 맞고소를 한 상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