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해영 '서현진', 가방으로 완성되는 러블리 캐주얼룩… ‘보통녀’ 오해영 표 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9 0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tvN 드라마 ‘또 오해영’ 12회, 17회 캡쳐]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tvN 드라마 ‘또 오해영’ 서현진의 캐주얼룩 스타일링이 연일 화제이다.

극 중 오해영의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 ‘보통녀’ 패션을 선보여 연기 외적인 디테일에서도 여성들의 높은 공감을 사고 있다. 서현진이 보여주는 패션들을 들여다보면 공통점을 찾아 볼 수 있는데 바로 대부분의 룩에 크로스백을 연출하고 있는 것.
 

[사진= tvN 드라마 ‘또 오해영’ 12회, 17회 캡쳐]



지난 7일 방송한 12회에서 박도경(에릭)과 마주친 오해영은 자신의 마음을 전하지만 헤어짐을 통보 받는 애틋한 상황이 연출됐다. 이때 서현진은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블라우스에 차분한 카멜 컬러의 새들백을 더해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부각시켰다.

또 서현진은 오피스룩 속에서도 캐주얼 함을 잃지 않았다. 지난 17회에서는 도경의 죽음에 관한 불안함을 느낀 해영이 도경을 향해 달려가는 장면에서 단아한 하늘색 컬러의 블라우스에 스커트를 입고 여기에 미니 버킷백을 크로스로 연출해 러블리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사진= tvN 드라마 ‘또 오해영’ 12회, 17회 캡쳐]


이처럼 가방을 활용한 포인트로 ‘보통녀’ 오해영표 러블리한 캐주얼룩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앞으로도 서현진이 보여줄 패션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드라마 '또 오해영'은 28일 밤 11시 방송되는 18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