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김래원 "지금 현재에 충실한 것이 좋다" 6월 29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9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래원 오늘의 운세[사진=HB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 출연 중인 배우 김래원이 화제를 모았다. 

1981년 3월 19일생인 김래원은 닭띠에 속한다.

6월 29일 김래원의 운세는 "과거에 대한 회상은 큰 의미가 없다. 지금 현재에 충실한 것이 좋다." "사람들과의 모임이나 약속에 좋은 날. 친구들을 만나 스트레스를 풀자."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자신의 일은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처리하라."
84년생 - 미적 미적하면 일이 꼬이기 쉽다. 신속한 결단이 필요한 날.
72년생 - 실속없는 일에 힘만 쓰고 몸이 상하기 쉽다.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할 것.
60년생 - 처음에는 손실이 따르나 나중에는 얻음이 크다. 망설이지 말고 행동에 옮겨라.
48년생 - 무엇보다 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날. 잠시 일손을 놓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소띠 오늘의 운세 "갈등 해소나 분쟁 해결에 좋은 날이다. 마음을 잘 다스리고 인내와 끈기를 발휘하라."
85년생 - 신경이 예민해져서 갈등이 발생하기 쉬운 날. 상대방을 배려하며 넉넉한 마음을 가지라.
73년생 - 컴퓨터나 자동차 등 가까이 하던 기계가 말썽을 부리는 날. 철저한 사전 점검이 필요하다.
61년생 - 업무 정리와 문 단속, 화재 예방 등을 철저히 하라. 꺼진 불도 다시 보는 것이 좋다.
49년생 - 나룻배를 기다리는 나그네처럼 느긋한 마음을 가져라. 서두르면 꼬인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뜻하지 않은 조력자를 만날 수 있는 날이다. 솔직한 모습으로 정성을 다하라."
86년생 - 옳지 않은 일이나 잘못된 인연은 단호하게 정리하라. 우유부단하면 손해 뿐이다.
74년생 - 어려운 고비는 다 지나갔다.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하루.
62년생 - 진실과 숨은 노력이 빛을 보는 날.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흐트러지지 마라.
50년생 - 재물이 많이 들어가는 일은 시작하지 마라. 경쟁자가 많은 분야에 뛰어드는 것도 금물.

▶토끼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덕이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지니 부와 명성을 얻는다. 하늘도 나를 돕는 날이다."
87년생 - 미워도 다시 한 번 아량을 베풀어라. 모든 불화와 구설이 사라지게 될 것이다.
75년생 -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지위가 상승하는 날. 자만하지 말고 더욱 열심히 뛸 것.
63년생 - 명예가 높아지는 날이다. 주변에 칭송이 자자하고, 널리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이다.
51년생 - 가족이나 친인척과의 모임에 좋은 날. 모두 모여 화합하니 웃음이 넘쳐난다.

▶용띠 오늘의 운세 "강한 행운이 따르니 즐거움이 이어진다. 짝이 없는 사람은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다."
88년생 - 대인 관계에 행운이 있는 날.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귀인과 연을 맺을 수 있다.
76년생 - 직장이나 전업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현재 하고 있는 일 이외에 한 눈을 팔지 마라.
64년생 - 느긋하고 여유로운 마음이 행운을 가져오는 날. 12~13시가 행운 시간.
52년생 - 다른 사람의 것을 탐하면 자신의 것도 잃을 수 있다. 욕심은 금물.

▶뱀띠 오늘의 운세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 다른 사람의 오해를 살 수 있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89년생 - 자신의 실수나 잘못에 대해 변명하지 마라. 솔직하고 진솔한 태도가 최고의 선택이다.
77년생 - 직장 이동이나 이사 등의 변동수가 있는 날. 동북쪽은 삼가고 남서쪽이 좋다.
65년생 - 내키지 않는 출장이나 여행은 삼가하라. 과로나 스트레스에 주의해야 하는 날.
53년생 - 중간에 포기하면 안 한 것만 못하다. 사람을 믿으려면 끝까지 믿고 의지하라.

▶말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일을 벌이기에는 때가 무르익지 않았다. 철저한 계획을 세운 후에 행동으로 옮겨라."
90년생 - 주변의 방해가 많으나 결과는 좋다. 꾸준한 노력이 있어야 성과를 볼 수 있다.
78년생 - 잠시 멈추고 주변을 잘 살펴야 하는 때. 행동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66년생 - 이곳 저곳 가야 할 곳이 많은 하루.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면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다.
54년생 - 씀씀이가 늘어나지만 들어오는 것도 많다. 인색하지 않으면 명망이 높아지는 운.

▶양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의 성패가 자신에게 달려 있다. 말띠의 도움을 받는다면 어려움도 풀린다."
91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 좋은 날. 동쪽과 서북쪽이 길하고 빨간 색이 행운의 색이다.
79년생 - 움직여 추진하면 얻음도 크다. 작은 것은 버리고 큰 것을 취하라.
67년생 - 처음은 힘들어도 시간이 지나면 좋아진다. 묵묵히 노력하면 결실을 맺는 날.
55년생 -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만사가 순조롭다. 걱정할 것이 없는 하루.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ㅅ, ㅈ, ㅊ 성과 함께하면 행운이 있다. 뜻하지 않는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92년생 - 급할수록 돌아가라. 서두를수록 일이 꼬일 수 있다.
80년생 - 자신감 있는 태도가 필요한 날. 내가 먼저 나서야 사람들이 따른다.
68년생 - 능률이 오르고 성과가 좋은 하루. 주변 사람들의 인정도 받는다.
56년생 - 충분한 영양섭취가 필요한 때. 휴식과 건강 관리에 힘쓸 것.

▶닭띠 오늘의 운세 "과거에 대한 회상은 큰 의미가 없다. 지금 현재에 충실한 것이 좋다."
93년생 - 취미와 여가 생활로 기분을 전환하자. 잠시 멈추고 쉬어야 하는 날.
81년생 - 사람들과의 모임이나 약속에 좋은 날. 친구들을 만나 스트레스를 풀자.
69년생 - 충동구매나 과소비에 주의하라. 무리한 지출은 삼가해야 하는 날.
57년생 -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하루. 긍정적인 자세가 행운을 불러온다.

▶개띠 오늘의 운세 "일도 적당히 풀려가고, 돈더 쓸 만큼 들어온다. 마음에 여유가 넘치고, 어려움이 없다."
94년생 - 무난한 하루가 이어진다. 편안한 하루를 보내게 되는 날.
82년생 - 오늘은 중대한 결정은 피하라. 머리 쓰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자.
70년생 - 업무상의 스트레스가 늘어나는 날. 심신은 고달프지만 금전운은 좋다.
58년생 - 일의 순서와 계획을 잘 세워라. 순서대로만 처리해 나가면 어려움이 없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마음먹은 대로 잘 풀리는 날이다. 긍정적이고 자신감 있는 태도를 보여라."
83년생 - 함부로 다른 사람을 깔보거나 무시하지 마라. 수풀 속에 호랑이가 숨어있는 법이다.
71년생 - 술수를 부리거나 약은 꾀를 쓰면 불리하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 인정을 받을 수 있다.
59년생 - 작은 노력이나 정성이 운을 풀어준다. 조그만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하라.
47년생 - 티끌 모아 태산이다. 작은 재물과 성과가 모여 큰 것을 이루는 운세.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