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변덕은 언제나 좋은 결과를 낳지는 않습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8 08: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변덕은 언제나 좋은 결과를 낳지는 않습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6월 28일 오늘의 운세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변덕은 언제나 좋은 결과를 낳지는 않습니다.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성적이나 성과가 기대 이하로 나와도 절대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동안 자신이 한 일에 대한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한일에 대해서는 자신이 책임져야 함을 알게 되는 하루입니다. 만약 새벽부터 학원에 다니며 자신을 개발하는 주변사람들에게 그동안 느껴 보지 못했던 존경심이 들고 자극을 받아 뭔가 해야겠다는 생각이 불끈 솟아나네요. 생각만 하지말고 자신의 의지를 행동으로 옮길 필요가 있습니다.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빚보증이나 취직보증을 요청 할것입니다. 당신 성격에 당신은 앞뒤 가리지 않고 들어 줄것입니다. 지금은 일시적으로 남을 도와 줬다는 생각을 할지 모르나, 그러한 생각은 오래 가지 않을것입니다. 지금 차라리 싫은 소리 한번 듣는 것이 좋습니다. 반드시 그러한 부탁이 들어오면 매몰차게 거절하세요. 그런 행동이 장기적으로는 그 사람과의 관계를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평소 당신의 물건에 눈독을 들이던 사람이 당신이 잠깐 한 눈을 판 사이에 그 물건을 가져가거나 망가뜨릴 수 있습니다. 일이 일어난 이후에 후회하기 보다는 아예 그러한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평소 당신이 각별히 아끼는 물건이 있다면 오늘은 그 물건을 집에 두고 외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꼭 휴대해야 하는 물건이라면 파손이나 도난의 위험이 큰 날이니만큼 그 물건을 당신에게서 떨어뜨려 놓지 않는 등의 평소보다 훨씬 더 큰 주의가 필요합니다.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부모님께서 남겨 주신 유산이 형제 자매들의 다툼과 불신의 씨앗이 됩니다. 부모님께서는 당신과 당신 형제들을 믿었기 때문에 특별히 유산 분배에 신경 쓰지 않으셨을지는 몰라도 그것은 당신과 당신 형제들의 사이를 벌여놓는 일이 됩니다. 서로 하나라도 더 갖겠다고 다투는 형제들을 보며 당신은 복잡한 기분이 들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유산을 포기하고 싶지는 않겠군요. 애당초 유산문제는 부모님의 뜻을 확실히 따르는 것이 원칙이나 그렇지 못한 경우라면 서로 다투기보다는 전문가에게 의뢰해서 처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평생을 같이 할 사람이라면 그 행복을 기뻐해 주는 것이 옳은 순리겠지요. 당신의 배우자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배우자의 기쁨은 곧 당신의 기쁨이 되는 것이겠지요. 부부는 일심동체라고들 하지만 사실은 그것도 서로에 대한 많은 이해와 배려가 있어야 이루어지는 것이니까요. 당신이 기뻐해 준다면 당신의 배우자는 혼자서 기뻐하는 것보다 훨씬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도 함께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행복한 가정은 그렇게 만들어 가는 것이지요.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신의 일부터 철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의 일에 신경을 쓰다가 자신의 일을 망칠 수도 있고, 자신의 일조차 끝내지 못한 사람이 괜히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다니 꼴불견이라는 소리를 주변으로부터 듣게 될 수 있습니다.
일단 자기 일을 끝마치고 나면 그런 소리를 듣지 않아도 되겠지요. 타인의 일보다는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여러가지로 유리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사소한 다툼으로 시작된 부부 사이의 갈등이 오랜 냉전으로 이어져서 그동안 당신의 심기를 불편하게 해왔을 것입니다.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오래된 냉전이 언제나 끝날까 고민스럽던 당신이겠지만 이제 곧 그런 고민은 곧 해결될 것입니다. 이미 서로에 대한 화가 풀린 지는 오래지만 자존심 때문에 갈등을 풀지 못했던 두 사람이 마음을 열고 서로 사과를 하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부부 사이의 앙금이 씻은듯이 풀릴 것입니다.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는 하루입니다. 특히 다리를 다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리를 다치게 되면 일단 이동에 굉장한 지장이 되니까요. 마음대로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은 정말로 힘든 일이니 오늘은 하루종일 정신을 바짝 차리고 있도록 하세요. 묘하게 사고운이 다소 있는 날이니 한 순간이라도 방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겠군요.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변덕은 언제나 좋은 결과를 낳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나쁜 결과를 낳을 때가 더 많습니다.
당신에게 심경의 변화가 있어서 성급한 판단을 내린다면, 반드시 나중에 더 큰 후회를 하게 됩니다. 그것이 아무리 사소한 일이더라도 후회가 더 크다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단지 순간의 충동으로 일의 진행방향을 휙휙 바꾸다 보면 결국 나중에는 쓸모 없는 곳에 기력을 너무 많이 소비한 나머지 그 결말은 초라하게 되어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쪼록 조심하세요.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왠지 일어날 때부터 기분이 찜찜한 것이 뭔가 좋지 않은 일이 벌어질 것 같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왠지 생각하기도 싫거나 겨우 잊어버리고 있었던 옛 악연을 다시 만나는 일이 벌어집니다. 좋지 못한 상황에서 만나게 된다면 그야말로 이런 악연은 두 번 다시 없다라는 소리까지 하게 될지도 모르겠군요. 어떤 상황에서 만나게 되더라도 당신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니, 트집 잡히지 않도록 대비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당신이 지금 세를 살고 있다면 그다지 운이 좋은 날은 아니군요. 집 문제로 집주인과 갈등을 겪게 됩니다. 집세의 문제일 수도 있고 거주환경에 대한 다른 문제일 수도 있지만 적어도 당신에게 불리한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런 문제는 먼저 흥분하는 쪽이 지는 것이나 마찬가지이니, 기분이 상하고 화가 나더라도 꾹 참고 좋은 말로 설득할 수 있는 인내력이 필요합니다. 섣불리 화를 내다가는 더욱 불리한 지경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당신에게 있어서는 길게 느껴지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다소 우울하고 나쁜 소식 들이 전해지는군요. 이미 닥쳐온 불행을 막을 수는 없으니, 가능한 한 행동을 조심하고 조용히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특별한 일을 하는 것보다는 조용히 집에서 쉬는 쪽이 낫습니다. 우울해 있는 것보다는 마음을 조금 편안히 가지고, 나쁜 일이 있더라도 웃어 넘길 수 있는 여유를 지니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6월 28일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