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이윤석·윤형빈, 동료 故 김성민 빈소에 조문…'남자의 자격' 의리 지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7 14: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경규-이윤석-윤형빈 [사진=연합뉴스 제공 ]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故 김성민의 빈소에 과거 KBS2 ‘남자의 자격’에 함께 출연했던 연예계 동료들이 조문했다.

지난 26일 서울 강남 성모병원 14호실에 마련된 故 김성민의 빈소에는 동료 연예인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2009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에 함께 출연하며 우정을 나눴던 개그맨 이경규와 이윤석, 윤형빈이 빈소를 찾아 동료의 마지막 길을 배웅했다.

또 JTBC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에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한그루는 오늘(27일) 빈소를 찾았고, 생전 고인과 함께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 장서희, 가수 정동하, 부활 김태원 등도 조문 행렬에 동참했다.

앞서 故 김성민은 지난 24일 서울 서초동 자택에서 부부싸움 뒤 욕실에서 넥타이로 목을 매 자살을 시도했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곧바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26일 최종 뇌사 판정을 받았다. 이후 김성민은 5명에게 장기를 기증하고 세상과 영원한 작별을 고했다.

고인의 발인은 28일 오전 8시 30분 치러질 예정이며 장지는 원지동 서울추모공원에 마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