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TV] '복면가왕 주간아이돌'의 정체는 '포기하지' 부른 성진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6 18: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복면가왕 방송 캡처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복면가왕'의 '주간 아이돌'의 정체는 성진우였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 연출 민철기)에서는 가왕 '하면 된다'에 맞서는 도전자들의 경연이 그려졌다.

1라운드 첫 번째 무대는 '주간 아이돌'과 '출발 비디오 여행'의 대결이었다. 이현우의 '헤어진 다음날'을 선곡했다. 조화로운 목소리로 판정단의 미소를 자아낸 두 사람 중 승리는 '출발 비디오여행'에게 돌아갔다.

박상민의 '하나의 사랑'으로 솔로 무대를 꾸민 '주간 아이돌'의 정체는 바로 가수 성진우였다. 1990년대를 풍미하며 인기를 끌었던 성진우가 '복면가왕' 판정단들의 반가운 미소를 자아냈다.

이날 그는 "지금은 트로트 가수를 하고 있다. 제가 하루도 쉰 날이 없다"며 "포항, 울산, 경주, 군산, 전주 등 일주일에 쉬는 날이 거의 없다. 트로트 방송이 공중파에 없다 보니 제가 나와서 바쁘게 움직이고 있음을 알려드리고 싶었다"고 안부를 전했다.

성진우는 무대를 내려와 "시원섭섭하다"며 "한번 더 나와야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그는 "트로트를 많이 사랑해달라. 열심히 노력하는 가수 되겠다"고 목표를 알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