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나은, '안투라지'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나은이가 쏩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7 0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에이핑크 나은이 얼굴만큼 예쁜 마음씨를 자랑했다.

나은은 최근, 촬영이 한창인 드라마 '안투라지'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하며 제작진과 배우들에게 응원을 보냈다.

이는 '안투라지'의 촬영 감독인 김승호 감독과의 남다른 인연을 계기로 나은이 커피차를 선물한 것이다.

나은과 김승호 촬영감독은 2012년 방영된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로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최근 촬영을 끝내고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에서 다시 함께 작업하며 특별한 인연을 이어갔다.

드라마 촬영은 모두 끝이 났지만 함께 고생한 감독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커피차로 대신 전하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이날 '안투라지'촬영장에는 '낭앤나은쓰 안투라지점 오픈!' 이라는 문구로 꾸며진 커피차가 등장했고, '김승호 촬영감독님 힘내세요! ''안투라지 코리아' 배우,

제작진 여러분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나은이가 쏩니다!'라는 정성스러운 응원의 메세지로 촬영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한편, 나은과 김승호 촬영감독이 두번째 인연을 맺은 tvN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는 스무살 청춘들의 풋풋하고 발칙한 이야기를 담은 청춘 로맨스로 오는 8월 방영을 앞두고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