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친정 '개그콘서트' 다시 찾았다!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5 14: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KBS 2TV]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오랜만에 친정을 찾은 이수근이 “그리웠다”는 말로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개그맨 이수근은 26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에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다. 이수근은 KBS 공채 18기 개그맨으로 ‘키 컸으면’, ‘고음불가’ 등의 레전드 코너를 탄생시킨 장본인이다. ‘봉숭아 학당’의 선생님을 마지막으로 고향을 떠나 예능계에서 종횡무진 맹활약을 이어왔다.

이수근은 “‘개그콘서트’의 무대는 언제나 그리웠다”며 감격에 젖은 듯 한 표정이었다. “최고의 개그맨들과 관객들의 박수와 함성, 역시 ‘개그콘서트’는 ‘개그콘서트’이었다. 이제는 시청자분들에게 정말 좋은 모습만 보여드려야 하는데 ‘개그콘서트’의 무대에 올라 최고의 에너지를 받은 기분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개그콘서트’는 지금의 나를 있게 해 준 너무나도 소중한 곳이다”라며 “나의 모든 예능감의 원동력은 ‘개그콘서트’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오랜만에 ‘개그콘서트’의 무대에 다시 설 수 있어 행복하다”는 말로 제작진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개그콘서트’는 꼭 챙겨보고 있다. 처음 보는 후배들도 있다. ‘개그콘서트’가 세대교체를 잘 해나가고 있는 것 같다. ‘개그콘서트’의 미래를 이끌어갈 스타도 곧 탄생할 것 같다”며 후배들을 응원했다.

이수근이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 ‘개그콘서트’는 26일 밤 9시 1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