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 전무후무 뼈능인 홍진경 덕에 시청률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5 10: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방송 화면 캡처]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홍진경이 끝을 모르는 폭소유발 예능감으로 안방극장을 배꼽 잡게 했다.

24일 방송된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기준으로 전국 시청률 7.0%를 기록, 동시간대 지상파 1위로 올라섰다.

이날 방송된 12회에서는 ‘언니쓰’의 ‘SHUT UP’ 개별 안무 테스트와 원조 요정 걸그룹 S.E.S와의 특급 만남이 펼쳐졌다.

홍진경은 개별 안무 테스트에서 정확한 안무 동작을 선보이며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진 애드리브 구간에서는 '로봇춤' 개인기까지 뽐냈다. 홍진경은 로봇춤 후유증으로 안무 뒷부분을 놓쳐버렸고, 박진영에게 '연습 부족'이라며 따끔한 지적을 받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홍진경은 회사 직원들까지 코치 삼아 주차장, 놀이터 등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일주일 내내 피나는 연습을 해왔기 때문.

결국 홍진경은 인터뷰에서 자신의 행동을 자책하며 참아왔던 눈물을 터트렸다. 그러나 눈물도 잠시, 홍진경은 "너무 중요한 순간에 그 로봇춤을…"하며 울먹이다가 '로봇춤' 단어에 본인도 웃음이 터져 갑자기 울다가 했다.

큰 파장을 불러일으킨 홍진경의 로봇춤은 그룹 S.E.S 멤버 바다-슈와의 만남에서도 이어졌다. S.E.S의 명곡 '달리기' 안무를 따라하는 미션 중 로봇춤을 연상시키는 박스 춤을 추게 된 것. 홍진경은 안무테스트에서의 '로봇춤'의 한을 풀 듯 박스 연신 코믹한 동작과 표정을 지어 보였다.

그런가 하면 홍진경표 근거 없는 자신감이 또 한 번 강력한 웃음폭탄을 선사했다. 홍진경은 "노래를 잘하기 위해서는 '고음-중음-저음' 모두 잘해야 한다"라는 바다의 말에 손을 번쩍 들며 "나는 다 괜찮을 것 같아"라며 근거 없는 자신감을 드러내더니 "진성은 뭐고 가성은 뭐에요?"라고 물어 웃음을 선사했다. 시도 때도 없이 폭소를 유발하는 홍진경의 유쾌한 에너지에 매료된 S.E.S 슈는 자신의 애장품 모자를 선물하기까지 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6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매주 금요일 밤 11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