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생태원-서천군-군산시 광역시티투어 공동홍보 나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4 14: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국립생태원-서천군-군산시 광역시티투어 공동홍보 장면[사진제공=서천군]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용산역에서 국립생태원 및 군산시와 함께 생태관광활성화를 위한 광역시티투어 공동홍보에 나섰다.

 이번 공동홍보는 금강하구의 생태와 문화관광 자원의 인지도를 높이고 서천군과 군산시, 국립생태원이 함께 운영하는 광역시티투어의 여름휴가 관광객 수요 창출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서천군과 군산시 그리고 국립생태원 직원들은 홍보데스크와 배너를 설치하고 광역시티투어 리플릿, 생태관광 가이드북과 부채, 소나무 등 홍보물을 배부하며 용산역을 찾은 기차이용객들에게 군산과 서천, 국립생태원을 알리고 광역시티투어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4월부터 정식 운행을 시작한 서천-군산 광역시티투어는 서해 금빛열차를 통해 장항역에 도착해 국립생태원 → 장항음식특화거리 → 송림 솔바람길과 장항스카이워크 →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일대 → 서천특화시장으로 이어지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매주 토요일 서천군과 군산시가 함께 운영하는 광역시티투어의 탑승료는 일반 4,000원, 65세 이상 3,000원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인터넷 예약 http://tour.seocheon.go.kr, 서천종합관광안내소 ☎ 041-952-952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