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은미, 드라마 ‘다시 시작해’ 속 김정훈-박민지 러브테마곡 ‘그대를 만나려고’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3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우은미가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수록곡 ‘그대를 만나려고’ 를 공개한다.

우은미는 지난 5월부터 방영 중인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수록곡 ‘그대를 만나려고’ 가창 제안을 받고 녹음을 마쳤다.

‘슈퍼스타K’ 출신 우은미는 그동안 드라마 ‘별이 되어 빛나리’, ‘다 잘될 거야’, ‘그래도 푸르른 날에’, ‘달콤한 비밀’ 등에 참여했다. 그는 OST계의 기대주로 급부상한 후 최근 디지털 싱글 ‘행복한 사람이죠’를 공개해 인기를 얻었다.

신곡 ‘그대를 만나려고’는 각종 드라마 타이틀곡을 써 온 작곡가 불타는 고구마(김선엽, 이상민)와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정연태가 합작했다.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연출 박재범 장준호, 극본 원영옥)는 그룹 UN 출신의 연기자 김정훈, 박선호, 고우리를 비롯해 강신일, 김혜옥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관심을 받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신곡 ‘그대를 만나려고’는 사랑의 갈등과 화해를 그려가는 극중 주인공들의 심리를 표현했다”며 “최근 스토리 전개를 주도하고 있는 하성재(김정훈 분)와 나영자(박민지 분)의 러브테마곡으로 등장할 것”이라고 밝렸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Part.5 우은미의 ‘그대를 만나려고’는 23일 정오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