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역시 엄태웅…‘원티드’에서도 여지없이 빛난 연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3 09: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엄태웅이 예민하고 날카로운 PD로 변신했다.

엄태웅은 22일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원티드’(극본 한지완, 연출 박용순)에서 감각 좋은 예능 PD 신동욱 역을 맡아 제 옷을 입은 듯 능수능란한 연기로 캐릭터를 소화해냈다.

엄태웅은 극 중 후배에게 밀려 프로그램을 빼앗긴 신동욱 역에 완벽 몰입, 리허설 중인 스튜디오에 난입해 조롱 섞인 분노를 표출했다. 동욱의 집으로 찾아와 아들을 찾는 방송을 맡아달라는 첫사랑 혜인(김아중 분)의 제안에 선뜻 손 내밀지 못하고 갈등했지만, 이내 수락하는 하며 신동욱과 정혜인 두 인물의 과거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엄태웅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첫 회부터 빛을 발했다. 첫사랑을 향한 아련하고 애틋한 감성은 물론, 과거 자신에게 상처를 주고 떠난 혜인에게 담담하려 애쓰는 이성적인 모습까지 복잡 미묘한 감정을 화면 가득 담아냈다.

또한, 극 중 납치된 혜인의 아들 현우(박민수 분)를 찾겠다는 마음 이면에 전무후무한 방송을 해볼 수 있다는 야심 찬 욕망을 숨김없이 드러내는 신동욱이라는 인물을 시니컬한 표정과 매서운 눈빛으로 표현해냈다. 거침없는 태도와 달변가적 능력으로 혜인의 남편 정호(박해준 분)와 방송팀을 설득해내는 노련함까지 자유자재로 그려내 신동욱 캐릭터 그 자체였다는 평.

이처럼 엄태웅은 극의 긴장감은 물론 몰입도 또한 최대로 높이는 역할을 충실히 해냈다. 베일을 벗은 ‘원티드’는 독특한 소재를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이야기로 풀어냈다는 평과 함께 캐릭터 표현의 달인 엄태웅의 열연이 시너지 효과를 내며 2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국내 최고 여배우가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해 생방송 리얼리티 쇼에서 범인의 요구대로 미션을 수행하는 ‘엄마’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SBS 새 수목드라마 ‘원티드’ 2회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