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대 별밤 지기' 강타, 90년대 오빠에서 DJ로…"만나기 전부터 사랑이 시작된 것 같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3 0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5대 별밤지기 강타 [사진=MBC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강타가 ‘별밤’ 첫 방송을 시작했다.

강타는 22일 오후 방송된 MBC 표준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에서 DJ로 첫 신고식을 알렸다.

이날 강타는 오프닝에서 “오늘 만나기로 약속을 잡아두고 꽤 설렜다. 어떤 말을 해야하나, 잘 보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운을 떼며 “어쩌면 만나기 전부터 사랑이 시작된 것 같은 마음이다”라고 멘트를 이어갔다.

강타는 ‘별밤 지기’로 설레는 첫 인사를 건네며 “첫 약속을 잡고 이렇게 오래 기다리다보니 나도 굉장히 설렌다. 방송국에 오늘 일찍 왓는데 떨림이 많이 심했던 것 같다”며 “예전에 내가 방송했을 때와는 환경이 굉장히 달라져 놀랐다. 잘 적응해보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오늘 비가 와서 다행이다. 비오는 날 소개팅하면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 지금 라디오 듣고 계신 분들도 빗물 덕분에 촉촉해져 내 목소리에 좋은 느낌을 가지셨으면 좋겠다”며 “내가 ‘별밤’을 맡았다는 것에 대해 주변 분들의 반응이 다양했다. 가족은 자랑스러워 했다. 아버지는 잘할까 걱정을 많이 하셨던 것 같다. 데뷔 20주년을 맞아 한국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는 뜻으로 받아들이셨으면 좋겠다. ‘별밤 지기’를 맡게 돼 너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또 강타는 요즘 DJ들은 별명 뒤에 ‘디’를 붙여주는 것에 대해 “나는 칠디가 된다”고 웃으며 “그런데 이건 너무 촌스럽다. 생각할수록 촌스럽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행히 ‘별밤’은 ‘별밤 지기’라는 좋은 단어가 있다. 그걸로 불러달라”고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강타와 함께하는 ‘별이 빛나는 밤’은 매일 오후 10시 5분부터 밤 12시까지 청취자들과 만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