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의 신', 명품 배우들의 향연…최종원-조희봉-김병기 활약이 즐겁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1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마스터-국수의 신']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에서 존재만으로도 시청자들의 숨을 막히게 하는 명품 배우들의 활약이 회를 거듭할수록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름만으로도 믿음이 가는 최종원(고대천 분), 조희봉(도꾸 분), 김병기(소태섭 분)가 그 주인공. 이들은 묵직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으로 수목 안방극장을 옴짝달싹 못하게 하고 있다.

궁락원의 큰 대면장 고대천 역의 최종원은 극 초반엔 조재현(김길도 역)의 악행을 아는 유일한 인물로 긴장감을 더했고 중반엔 모두를 놀라게 만든 반전의 핵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하지만 수년 간 병상에 누워있던 그는 또 한 번 김길도(조재현 분)의 덫에 걸려들었고 결국 목숨을 잃은 그 순간까지도 온몸 열연을 펼쳐 보는 이들을 소름끼치게 했다.

여기에 김병기는 굴곡진 현대사를 온 몸으로 겪어 닳고 닳은 소태섭 의원으로 활약하며 매 회 등장만으로도 숨죽이게 만드는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그는 김길도가 유일하게 두려워하는 또 다른 괴물이자 원하는 것을 손에 얻기 위해서라면 살인 교사도 서슴지 않는 인물이기에 갈수록 살얼음을 걷는 듯 아슬아슬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한 번 손을 잡은 사람은 절대 배신하지 않는 의리로 똘똘 뭉친 도꾸 역의 조희봉은 따뜻함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하며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그 누구도 쉽게 덤빌 수 없는 싸움꾼이지만 다해(공승연 분) 앞에선 한 없이 작아지는 그는 지난 방송에서 김길도에게 덤벼들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하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이 세 사람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뛰어들기는 물론 목표를 위해 타인까지 불구덩이로 빠지게 하는 등 각종 악행을 벌이고 있다. 이는 캐릭터의 이미지와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관록 배우들의 호연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남은 방송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김길도의 후계자로 인정받은 무명(천정명 분)이 갑자기 모든 맛을 느끼지 못하게 되는 충격적인 전개가 이어졌다. 무엇이든 한 번 맛보면 그대로 따라 만드는 재능을 가진 절대미각의 그에게 위기가 찾아오는 건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묵직한 배우들의 카리스마로 매 회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