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로맨스’ 황정음, ‘믿보황’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힐링 연기’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0 10: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화이브라더스c&m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배우 황정음의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대본 현장이 포착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전 황정음의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jesjungeum)에 황정음이 출연중인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황정음-대본=0! 모두들 아시죠? 언제나 손에서 놓을 줄 모르는 정음의 분신 같은 존재!’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마 촬영현장에서 항상 대본을 손에 들고 연기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황정음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대본에 부착된 형형색색의 메모지와 빼곡한 밑줄은 그녀가 캐릭터 연구에 얼마나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지 알수 있는 대목.

이와 같은 황정음의 열정으로 태어난 ‘심보늬’ 캐릭터는 미신을 맹신하는 다소 비현실적인 캐릭터임에도 불구, 그의 고통과 슬픔을 온몸으로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설득하고 있다. 이에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치유하는 연기를 펼친 황정음의 활약에 ‘믿보황’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황정음의 열연이 빛나고 있는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는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와 공학에 미쳐 있는 남자의 힐링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