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 X 공포BJ 쌈무이 콜라보, '생활밀착' 괴담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1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화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 포스터(왼쪽), 공포라디오 쌈무이 포스터[사진=NEW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오는 7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감독 나카무라 요시히로·수입 (주)퍼스트런·배급 NEW)이 현실과 맞닿은 ‘생활밀착형 공포’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공포 BJ 쌈무이와 괴담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은 괴담 소설가가 독자에게 섬뜩한 일들이 벌어지는 집에 대한 제보를 받고 이를 취재하면서, 그 집터를 둘러싼 충격적인 저주에 휘말리게 되는 미스터리 추적 공포 영화로 한 번쯤은 경험해봤거나 언제든 누구에게나 벌어질 수 있는 일상적인 공간 ‘집’에 대한 괴담을 그려내며 현실감 넘치는 체감 100% ‘생활밀착형 공포’를 예고하고 있다.

영화 속 ‘들어도 죽고 말해도 죽는다’는 괴담의 저주는 우리의 일상과 동떨어진 이야기가 아닌 현실 속에서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기에 관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그 어떤 공포 영화보다 심장을 조여오는 강력한 공포와 심리적 두려움을 선사한다. 때문에 ‘우리 집은 과연 안전할까?’, ‘우리 집도 무서운 과거의 사연이 있는 것은 아닐까?’하는 의심을 품게 만들며 괴담에 대한 공포를 한 번 더 상기시킨다.

또한 집에서 의문의 소리가 들려 방 안 곳곳을 살펴봤다거나 아무도 없는 현관에서 갑자기 센서등이 켜졌다거나 이런 오싹한 경험을 해본 관객들이라면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이 더 큰 공포로 다가올 것이다. 이에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은 온라인 상으로 자신이 직접 겪은 사연들을 제보 받고, 그 중 몇 편을 선정해 공포 BJ 쌈무이의 방송에 소개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BJ 쌈무이는 2012년 아프리카 TV에서 공포 방송을 시작해 수많은 마니아들을 형성하며 누적 시정자수 2000만 이상을 기록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포 BJ로 자리잡았다. 이 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더욱 폭넓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그는 공포 라디오 시리즈, 공포 단편, 장편 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BJ 쌈무이 특유의 안정적이고 침착한 목소리는 듣는 이들의 집중도를 높이고, 긴장을 풀 수 없게 만들며 공포감을 배가시킨다고. 이러한 BJ 쌈무이가 영화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에서 제보 받은 ‘집’에 관련된 경험담으로 방송할 스페셜 공포 라디오는 실제 일어났던 리얼 100% 오싹한 이야기와 쌈무이의 목소리가 만나 공포지수를 한 층 더 높일 예정이다.

또한 가장 편안하고 안전해야 집이 공포의 대상으로 변해 두려움에 떨게 만든다는 영화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의 공포감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포 BJ 쌈무이와 함께 특별한 괴담 이벤트를 진행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영화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은 오는 7월 7일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