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워너비, 노출 없는 섹시미 ‘스튜어디스’ 콘셉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5 08: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제니스미디어콘텐츠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워너비가 ‘3색 콘셉트’의 첫 번째 스튜어디스 이미지를 공개하며 남심 저격에 나선다.

새 멤버 린아, 로은을 영입하고 7인조로 컴백하는 걸그룹 워너비가 15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곡 ‘왜요(WHY?)’의 ‘3색 코스튬’ 중 첫번째 콘셉트인 ‘스튜어디스’ 의상을 선보이며 더욱 성숙하고 섹시해진 모습으로 컴백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워너비의 신곡 ‘왜요(WHY?)’의 ‘3색 코스튬’ 콘셉트는 지난 1, 2집의 제복 콘셉트의 연장선상으로 각 여성 선망 직업군을 대표하는 의상에 스타일리시한 요소들을 가미해 통통 튀면서도 트렌디한 섹시미를 발산한다.

또한 워너비는 이날 공개된 3색 콘셉트 중 첫번째 ‘스튜어디스’에 이어 순차적으로 다른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라 벌써부터 뭇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워너비의 소속사 측은 “워너비는 섹시에만 초점을 맞춘 걸그룹이 아닌 밝고 건강한 매력을 무기로 어렸을 적 누구나 되고 싶었던 선망 대상 직업을 구현해냈다”며 “이후 추가로 공개될 콘셉트에 대해서도 기대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28일 컴백을 알린 워너비는 첫 번째 콘셉트 공개에 이어 순차적으로 추가 콘셉트를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를 더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